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소형폐가전·보조 배터리 수거' 캠페인 2024-07-23 09:47:51
연평균 3만여톤(t)에 달하는 폐가전을 회수했다. 지난 2021년부터 매장 쇼핑백을 무코팅·무표백 '크라프트지'로 교체했고, 자체브랜드(PB) 상품 '하이메이드(HIMADE)' 100여종은 코팅 박스 대신 친환경 포장재를 이용한다. 서강우 롯데하이마트 SCM부문장은 "가전 폐기물의 자원 선순환 체계를 강화하고...
"여행 가면 꼭 사 왔는데"…2040 여성 홀린 美 가성비 브랜드 2024-07-23 09:36:57
캔들 카테고리 상품 인기에 힘입어 회사는 목표 매출의 182%를 달성했다. 회사에 따르면 구매 고객의 84%가 여성이고, 이 중 20∼40대가 72%를 차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웍스 제품을 SSG닷컴과 시코르닷컴, 에스아이빌리지 등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 중이다. 배스 앤 바디...
'2만5000원→7000원'에 팔았더니…"손님 늘었어요" 대반전 2024-07-23 07:40:13
매장에서 한시적 기획 상품으로 내놨던 5달러(약 6900원) 세트 메뉴의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미국 내 점포에 보낸 공지문에서 당초 이달 말까지였던 5달러 세트 메뉴 판매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에 93% 이상의 점포가 찬성했다고 알렸다. 이에...
롯데마트, 여름방학 맞아 장난감 1천여종 할인·팝업 행사 2024-07-23 06:00:06
행사 등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유명 완구매장 토이저러스 데이(7월20일)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동시에 하는 행사다. 롯데마트는 2007년부터 토이저러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1차 행사에서는 '내가 갖고 싶은 완구',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 완구',...
맥도날드 美서 '한시판매' 5달러 세트메뉴 판매기간 연장키로 2024-07-23 04:32:27
내 매장에서 한시적 기획 상품으로 내놨던 5달러(약 6천900원) 세트 메뉴의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미국 내 점포에 보낸 공지문에서 당초 이달 말까지였던 5달러 세트 메뉴 판매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에 93% 이상의 점포가 찬성했다고 알렸다....
CU, 삼성웰스토리와 협업…노티드 도넛 2종 선보여 2024-07-22 17:22:56
간 거래(B2B) 전문 기업과 함께 유통사 전용 상품을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 번째 상품은 디저트 카페 ‘노티드’의 도넛 2종이다.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 도넛과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크림 도넛을 23일부터 전국 CU 매장과 삼성웰스토리 사업장에서 판매한다. CU와 삼성웰스토리는 전국 유명 베이커리와의...
韓 AI 스타트업, 직장인 업무·뷰티·물류 혁신 [긱스] 2024-07-22 08:00:04
최대 15억원의 자금을 지원받는다. 팜코브는 상품명만 보고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관련 이미지 등을 자동 제작하고, 소비자의 수요 반응도 스스로 학습하고 콘텐츠를 변경해 소비자 호응을 높일 수 있는 AI 솔루션을 개발한다. 양 대표는 "올 하반기부터 40여 개의 공급 매장을 땡큐마켓 대리점으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그릇도 명품 인기…1억원 스피커 팔려 2024-07-22 07:15:41
상품 매출이 두 자릿수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의 상반기 하이엔드(고급) 침대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53.1% 늘었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의 침대 전체 매출 증가율(9.7%)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다. 대표 브랜드로 스웨덴의 명품 침대 '해스텐스'와 '덕시아나', 영국 왕실 침대로...
"백화점 리빙관 고가상품 잘나가네"…그릇계 '에루샤'도 날개 2024-07-22 06:31:00
매장을 합하면 330㎡(100평) 규모다. 인기 상품인 바워스앤윌킨스의 스피커 801 시그니쳐 모델은 6천만원대에 이르고, 805 시그니쳐 모델은 1천만원대다. 상반기에는 1억원 초반대 세트가 팔리기도 했다. 프리미엄 수입 가전 매출 증가율은 15%대로 명품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유명한 호주 브랜드 '브레빌', 독일의...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특히 일본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서울 한남동의 힌스 매장은 ‘일본 관광객의 필수 코스’가 됐다.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2021년에는 일본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 앳코스메 연말 결산에서 브랜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앳코스메는 매년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