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6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롯데홈쇼핑, 비전 선포…"2025년 글로벌 미디어커머스로 도약" 2018-11-23 10:19:11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콘텐츠 개발을 강화하고 음성 쇼핑 등 새로운 기술 접목확대로 쇼핑 편의성 강화에도 주력합니다. 이를 통해 미디어 커머스 기업의 기반을 다지고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서비스 고도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과의 협업 등을 통해 글로벌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 [월가브리핑] 유가 하락이 미국 경기에 미치는 영향 2018-11-23 08:41:20

    기점으로 크리스마스 때까지 연말 쇼핑 시즌이 이어진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만해도 미국 소매업의 연간 매출의 20% 가 발생한다. CNN에 따르면 연휴를 맞아 쇼핑에 나설 사람들 가운데 70%가 블랙 프라이 데이 기간에 물건을 구매할 것이라고 대답했다. 전미소매업협회는 추수감사절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다음 주...

  • 네이버 상징 '녹색창' 사라진다…"그린닷이 모든 시작점"(종합) 2018-11-16 11:50:37

    도구였다면, 그린닷은 모바일 환경에 맞춰 음성·위치·이미지 등 인공지능(AI) 검색 도구라고 김 총괄은 설명했다. 그는 "모바일 앱뿐 아니라 모든 서비스에서 검색과 연결이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네이버 앱 설계를 맡은 서유경 디자이너는 "모바일 사용량이 증가하는 요즘은 풀 타이핑보다 터치해서 검색...

  • 네이버 "'그린닷'이 새 디자인 정체성…계속 진화할 것" 2018-11-16 10:06:38

    도구였다면 그린닷은 음성·위치·이미지 등 인공지능(AI) 인식 검색의 도구이자 복잡해지는 사용자 질의와 의도를 입체적으로 구현하는 기능이라고 김 총괄은 설명했다. 네이버는 모바일 첫 화면을 개인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기능과 중요한 알림을 필요한 순간에 알려주는 '메시지 카드' 등을 계획 중이다....

  • [책마을] 포노사피엔스 사로잡으려면 '추격의 추억'에서 벗어나라 2018-11-15 17:35:34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거나 신어보는 ‘수고’마저 덜어주는 서비스다. 원하는 시간에 물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디맨드(on-demand) 시스템이다. 국내엔 원할 때 자동차를 가져가 세차한 뒤 다시 갖다주는 ‘와이퍼’, 매주 3~5벌의 셔츠를 정기적으로 세탁해주는...

  • 삼성 QLED·LG 올레드, '블프' 앞두고 미국서 파격할인 경쟁 2018-11-15 06:01:02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지난해부터 각각 QLED와 올레드(OLED)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자존심 경쟁을 벌이고 있는 두 회사는 올 연말이 향후 시장 판도를 좌우하는 시험대가 될 수 있다고 보고 미국법인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파격 할인에...

  • "AI생태계 선점 하자"‥개발코드 속속 공개 2018-11-06 17:22:14

    물론 쇼핑까지 23개의 카테고리에 무려 4만개에 달하는 알렉사 스킬들이 아마존의 인공지능 스피커 에코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겁니다. 이렇게 광범위한 알렉사 스킬들이 만들어진 것은 아마존이 누구나 쉽게 알렉사의 스킬을 개발할 수 있도록 블루프린트라는 스킬 제작키트를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이런 스킬들이...

  • [ 사진 송고 LIST ] 2018-11-05 15:00:02

    서울노동청장 영장심사 11/05 10:39 서울 최은영 비에스엘, 음성증폭기 '베토솔' 출시 11/05 10:39 서울 김인철 권혁태 전 서울노동청장 영장심사 11/05 10:42 지방 김준범 적진으로 돌격 11/05 10:44 서울 사진부 한빛부대 10진 파병 11/05 10:45 서울 김인철 사학재단 비리 의혹 첫 재판 출석하는...

  • 이마트 자율주행 카트 `일라이` 상용화한다…LG전자와 협력 2018-11-05 10:14:32

    쇼핑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콘셉트 카트입니다. 이마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기능에 집중하고 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카트를 개발한다는 계획입니다. 일라이가 선보였던 음성 인식과 매장 안내, 고객 추종(팔로윙), 결제 기능과 같은 여러...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1-01 15:00:02

    KT, 음성명령 AI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출시 181101-0218 경제-004109:23 빼빼로 매출 30배 뛰는 빼빼로데이…유통업계 D-10 마케팅 시작 181101-0219 경제-004209:24 코스피 美증시 호조에 사흘째 반등…2,040선 공략(종합) 181101-0226 경제-004309:25 [특징주] 아프리카TV 3분기 호실적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