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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톤, AI 채팅·챗봇 서비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 CSAP 인증 획득 2024-09-26 09:20:00
등 다양한 채널에서 효과적 상담을 위한 AI 상품 추천 서비스에 대한 통합 운영과 더불어 맞춤형 플랫폼 구성을 통해 기업은 생성형 AI 도입에 대한 E2E(end to end) 대응이 가능하다. 6만명의 동시 접속과 초당 300건 이상의 상담처리 능력을 보유했으며, 복수의 브랜드 및 채널에 대한 고객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
한화비전, 美 보안전시회 'GSX 2024'서 AI 영상보안 기술 선봬 2024-09-26 09:19:27
채널 멀티디렉셔널 카메라를 비롯해 다양한 폼팩터(형태)의 AI 기반 보안 카메라를 선보였다. 엔비디아의 AI 컴퓨팅 플랫폼 젯슨에 기반한 신제품 4채널 AI 식 팬-틸트-로테이트 줌(PTRZ) 멀티디렉셔널 카메라(PNM-C32084RQZ)도 공개했다. 이 제품은 향상된 이미지 품질에 강력한 AI 기반 객체 탐지·분류 기능을 갖췄다고...
SKT, 실속형 MR 헤드셋 '메타 퀘스트3S' 사전 예약 2024-09-26 09:03:39
3개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실속형 MR 헤드셋을 표방한 메타 퀘스트3S는 128GB, 256GB 두 종으로 출시되며 각각 43만9천원, 57만9천원이다. SK텔레콤은 메타 퀘스트3의 핵심 기능인 카메라 외부 현실과 가상 현실을 혼합해 주는 '컬러 패스 스루' 기능과 4K급 해상도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달 동안 투플러스원(2+1)에 제공한다. 이정민 이마트24 라이프&컬쳐팀 파트너는 "접근성 높은 편의점 특성상 화장품 구매 채널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상품 구색을 지속해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11%, 지난해 36%,...
대규모 CMO 일감 확보한 바이넥스, 내년부터 매출 퀀텀점프 2024-09-26 08:32:01
등을 보유해 원제부터 완제까지 원스톱 생산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완제설비의 경우 액상 바이알, 동결건조 바이알, 프리필드 시린지(PFS)가 모두 가능해 고객의 다양한 제형 니즈도 충족시킬 수 있다. 그동안 바이넥스가 임상시료 CMO에 주력했다면 앞으로는 본격적인 바이오의약품 CMO에 주력할 전망이다....
롯데 유통군, 새 성장동력으로 '계열사 통합 광고플랫폼' 만든다 2024-09-26 06:00:08
배너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채널에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미 아마존과 월마트 등의 유통업체가 이 분야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롯데 유통군은 연내 백화점, 마트, 롯데온, 세븐일레븐 등 사업부별로 흩어져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리테일 미디어 환경을 통합하는 RMN 플랫폼을...
우리은행, 푸드테크 생태계 지원 2024-09-25 18:13:26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 설립된 한국푸드테크협의회는 K푸드테크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민관 협력, 기술 발전 지원 등을 추진하기 위해 약 167개 기업과 기관 등이 참여한 3383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중소기업 특화 채널 ‘BIZ프라임센터’를 통해 지방자치단체의 푸드테크 육성 전략을 도울 계획이다....
PPL 영상 한 건에 5억…인플루언서 몸값 천정부지 2024-09-25 17:46:24
간접광고(PPL)비를 가장 많이 받은 유튜브 채널은 ‘김프로’다. 건당 최고 5억6666만원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실제 광고비 집행 데이터, 구독자 수, 팔로어 수, 좋아요와 댓글 수 등을 바탕으로 PPL 비용을 분석했다. ‘김프로’는 다양한 상황극 등을 소재로 주로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를...
생각을 현실로.. 비엔비랩스 박운철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9-25 17:15:08
건강 상태를 진단하고 집중력과 상상력을 개선하는 개인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다. 뇌건강(THE BRAIN)과 신체건강(THE HEART) 증진 브랜드인 ‘BODY MAP’을 운영하며, ICR 품질경영인증시스템에서 세 가지 인증을 통과했다. BODY MAP의 핵심 기술은 세 가지를 꼽을 수 있다. 첫 번째는...
"보험영업관행 개선 필요…공급자→소비자 중심으로 변화해야" 2024-09-25 15:51:15
요인 등을 고려한 장기적 관점의 판매채널 운영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모집수수료나 신규 판매인력 채용 경쟁 등 근시안적 영업관행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모집시장 환경 조성을 위해 판매 전문성 강화, 사업모형 혁신에 대한 시도가 필요하다"며 "신규 판매인력 증원에 초점을 맞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