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래디언트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유산균 2종 출시 2024-04-23 10:45:19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래디웰은 오는 25일부터 4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석하여, 오프라인 최초로 키즈 유산균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래디웰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키트 및 사은품 증정, 할인쿠폰 지급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나볼 수...
백화점 한복판에 인생네컷 포토 부스가…신세계 본점서 팝업 2024-04-23 10:29:54
또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된다. 다음달 1일 오후 2시 본점 옆 메사빌딩 10층의 '팝콘홀'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 공연이 열린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본점 중앙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도 선보인다. 신세계는 이번...
"꼬깔콘·짱셔요에 피카츄가"…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출시 2024-04-23 10:05:37
아레나 광장에서 열리는 포켓몬타운 2024 위드 롯데에 부스를 열고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한 포켓몬스터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전자랜드, 경남 창원 상남점서 로봇 전시 체험 이벤트 2024-04-23 09:40:30
다양한 인공지능(AI) 로봇을 체험해볼 수 있다. '로봇 개'로 불리는 4족 보행 로봇으로 실제 강아지가 하는 동작을 구현해보고 함께 산책도 해볼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모습으로 직접 로봇을 제작하고 코딩해보는 공간도 마련된다. 드론을 조종하는 '드론 미션 임파서블 대회'와 동물 로봇을 활용한...
신세계百, 본점서 인기 캐릭터 BT21와 인생네컷 팝업 2024-04-23 06:00:07
인생네컷 앨범 등을 증정한다. 또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된다. 다음 달 1일 오후 2시 본점 옆 메사빌딩 10층의 '팝콘홀'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 공연이 열린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본점 중앙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
종근당, 2024 World IT Show에서 '메타버스 팩토리' 공개 2024-04-22 16:50:38
약 6만5,000명이 방문했으며, 종근당 전시 부스에는 약 6,000명이 찾아 메타버스 팩토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종근당은 전시 부스를 방문한 참석자들이 PC로 제공되는 가상 공간에서 천안공장을 둘러보며 메타버스 팩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메타버스 기술이 실제 제약 공정에 적용돼 품질을 개선하고...
관광공사, 선양·청두 등 중국 도시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024-04-22 10:00:34
바이어의 범위를 확대했다. 지난 20∼21일 청두에서는 'K-팝 한류팬 페스티벌'도 개최했다 제주관광공사, 남이섬 등 15개 한국 참가 기관은 중국 현지 MZ세대 한류 팬을 대상으로 한국 관광 홍보부스와 체험 행사를 운영하는 등 중국 서남 지역 소비자 대상 직접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chacha@yna.co.kr (끝)...
코로나 극복한 테마파크 "올해도 최대 실적" 2024-04-21 18:23:02
등 산리오캐릭터즈 체험 콘텐츠를 선보였다. 놀이기구를 타지 않고 정원만 별도로 방문할 수 있는 이용권도 내놨다. 롯데월드는 네이버 인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과 손잡았다. 이 웹툰의 배경인 1999년 시절의 공중전화 부스와 문구점, 오락실 등을 곳곳에 세웠다. 디즈니, 유니버설 등의 테마파크처럼 강력한...
LG전자,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후원…임직원들도 동참 2024-04-21 08:11:01
'그라운드220'을 알리는 미니 부스도 마련했다. 그라운드 220은 LG전자 제품을 통해 고객이 자신만의 루틴을 찾도록 도와주는 경험 공간으로, 방문객 중 2030세대 비중이 75%에 이른다. 부스에서는 LG 톤프리와 함께하는 줄넘기 체험, LG 그램 360을 활용한 티셔츠 커스텀 체험, LG 틔운미니를 보며 엽서 제작하기...
"AI 체험 끝판왕"…관람객 발길 잡은 카카오·LG CNS 2024-04-18 18:14:50
CNS의 부스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체험하려는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LG CNS는 기업용 솔루션인 싱글렉스를 내세웠다. 싱글렉스는 상품 기획, 개발·품질 관리, 구매, 생산, 마케팅, 영업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하나로 합친 솔루션이다. LG CNS는 이 솔루션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공급해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