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캔맥주' 가격 내린다 2013-04-15 10:53:25
세븐일레븐은 캔맥주 가격을 최대 11.5% 내린다고 15일 밝혔다. 할인 마케팅이나 이벤트 성격이 아닌 제품가 인하는 업계 최초다.회사 관계자는 “이번 할인 정책은 기간이 정해진 임시 마케팅이 아닌 제품가 자체를 내리는 상시 할인” 이라며 “매출 성수기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가격 인하를...
싸이 젠틀맨 MV의 비밀…악동의 한국사랑 녹아있네 2013-04-14 09:54:01
장면에는 하이트진로의 '드라이피니쉬d' 캔맥주와 참이슬 소주가 배치됐다. 싸이의 캔맥주 원샷은 지난해 시청앞 광장에서 '소주 원샷'과도 겹쳐 보이는 부분이었다. 복사지업체인 더블a는 도서관, 사무실 장면에 여기저기 쌓여 있고 심지어 뮤직비디오의 끝부분에는 복사기까지 등장했다. 콘서트 현장에 cj와...
싸이, 소주 원샷에도 수출 굴욕…맥주 원샷은 통할까? 2013-04-14 08:44:01
포장마차에서 캔맥주를 원샷하는 모습을 수차례 연출했다.일본에 대한 수출은 눈에 띄게 줄었다. 소주와 막걸리의 주된 고객인 일본에서 경기 침체로 수요가 늘지 않는데다, 엔저로 가격경쟁력마저 떨어졌기 때문이다. 수출량이 가장 가파르게 줄어든 막걸리 업계는 울상이다. 몇 년 전만해도 한류스타인 장근석을 모델로...
야구장에선 치맥이 최고?‥필수 핫 아이템 `눈길` 2013-04-10 14:21:23
무알코올 맥주로, 칼로리를 탄산음료나 캔맥주의 절반 이하로 낮추면서도 맥주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야구장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응원이다. 야구의 복잡한 규칙을 몰라도 구단 응원가, 선수 응원가들을 따라부르고, 함께 상대팀에 야유도 하고, 소리를 지르다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 하지만 4시간 내내 춤추고...
'야구게임 대부' 김홍규 "리얼마구 또 일내겠다" 2013-03-28 13:12:14
캔맥주 미팅을 하자'며 말을 맺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마구마구 3형제' 6년만에 화려한 홈런잔치 '야구게임 달인' 그가 독한 마음 품은 까닭은? '야구는 마구다' 야구게임의 명가 우뚝 '마구 3형제' 외에 '차구차구'도 있다!! 마구더리얼,새로운 승부구...
77년 만에 탄생한 국내 3번째 맥주업체 '세븐브로이' 김강삼 대표 2013-02-25 14:00:43
김강삼 세븐브로이 대표(사진)와 직원들이 캔맥주를 손에 든 외국인들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 한 캔을 순식간에 비운 외국인들의 입에서 "고향의 맛"이란 반응이 나오자 김 대표와 직원들은 환호성을 질렀다.하이트와 오비맥주에 이은 세 번째 국내 맥주가 탄생하는 순간이었다. 세븐브로이는 국내 맥주업계 최...
캔맥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 시작? 2013-02-19 09:53:11
엄선해 열량도 100mL당 17.0Kcal로 기존 탄산음료나 캔맥주(40kcal)의 절반 이하로 낮아 체중 관리에 대한 부담까지 없앴다. 한편, 현재 우리나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는 알코올 음료(주류)의 판매를 하지 않고 있다. 주세법상 알코올 음료(alcoholic beverage)란 알코올분 1도(1%) 이상의 음료로 정해졌다. 알코올분 1도...
소녀시대 회식사진, 민낯-파자마도 두렵지 않은 소녀들 2013-02-06 22:57:23
케이크와 캔맥주 등을 차려놓고 조촐하게 생일파티를 벌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멤버들은 민낯에도 카메라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물론 팩을 한 채 과감한 포즈를 취해 유쾌한 에너지를 엿보게 했다. 수영은 “일본 숙소가 2층인데 ‘이자까야’에서 이름을 따 ‘이층까야’라고 불렀다”며 “캔맥주 사서 우리끼리...
소녀시대 회식사진, 일본 이층까야서 민낯으로 건배~ 2013-02-06 14:22:06
끈다. 탁자 위에 공연을 축하하는 케이크와 샴페인 등 다양한 먹거리를 놓고 즐기는 모습이 여느 20대와 다름없어 보인다. 수영은 "장소는 일본 숙소 2층으로 일명`이층까야`라고 부른다"며 "이층까야는 `이자까야(일본 술집)`에서 딴 이름으로 캔맥주를 사서 우리끼리 먹고 그런다"고 설명했다. (사진 = SBS `강심장`...
"올해 음료시장 키워드는 S.P.E.C" 2013-01-25 10:04:39
열량은 100㎖당 17㎉로 탄산음료나 캔맥주(40㎉)의 절반 수준이다. 건강상 이유 등으로 알코올 섭취를 못하는 소비자와 체중조절 중인 여성을 겨냥한 제품이다. 삼양사[145990]는 15일 기능성 음료 브랜드 `비디랩 스키니`를 들고 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미용과 다이어트 효능을 강조한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이 주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