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2-28 15:00:02
'노쇼' 위약금 오늘부터 적용 180228-0293 경제-0321 10:00 LG전자, '나홀로족' 겨냥 TV 겸용 모니터 '룸앤TV' 출시 180228-0294 경제-0055 10:00 삼성물산, 제2회 sfdf 지원 대상 디자이너 모집 180228-0295 경제-0056 10:00 [게시판] 카카오, 3월10∼11일 인공지능 공개강좌 180228-0296 경제-00...
LG전자, '나홀로족' 겨냥 TV 겸용 모니터 '룸앤TV' 출시 2018-02-28 10:00:03
연결하면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어 제품 구매 비용을 아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음악, 영상, 이미지 등 콘텐츠가 담긴 USB를 연결하면 주변기기 없이도 바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특히 5W(와트) 출력 스피커 2개를 내장해 영화나 음악을 감상하기에도...
현대차, 신형 싼타페 출시 '2,895만원부터' 2018-02-21 13:50:39
구현했다. 사용자를 배려하는 캄테크(calm-tech)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며 철저히 사용자 경험(ux, user experience) 관점에서 개발됐으며, 디자인에서부터 공간 활용성, 주행성능, 안전·편의품목에 이르기까지 전반에 걸쳐 타깃층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했다. 외관은 길고 풍부해진 볼륨감을 바탕으로 와이드...
샐러리맨의 '패자부활전'… 솔루엠·대우루컴즈·에이치시티 날개 편다 2018-02-19 19:55:34
만들곤 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당시 내가 봤던 것은 ces 트렌드의 3%도 안 됐다”고 말했다.모니터 사업을 주로 해온 대우루컴즈는 지난달 75인치 tv를 출시했다. 지난해 매출은 1500억원으로 2002년 200억원대에서 다섯 배 이상 뛰었다. 그 사이 동부대우전자는 다시 매물로 나왔고 대우통신에서 분사해 나온 7개...
[모터쇼]기아차, 소형 SUV로 인도 공략 신호탄 쐈다 2018-02-07 14:15:09
출시된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해, 역동적이고 강인한 외관과 동급 최고 수준의 제원 및 편의·안전품목을 갖출 예정이다. 인도 시장에서 소형 suv 차급이 가장 큰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은 성공 가능성을 높인다. 2016년 소형...
분당 구미동 학세권 품은 타운하우스 `분당 학군 프리미엄` 누려 2018-01-30 15:10:03
누릴 수 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서 지난 2013년 서울 및 신도시에 거주하는 7세 이상 유자녀 기혼여성 1,100명을 대상으로 학군과 부동산의 상관관계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전체 83.4%가 좋은 환경의 학교에서 자녀를 교육시켜야 한다는 인식을 갖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방탄소년단 열풍으로 본 한류문화의 오늘 2018-01-17 10:51:29
지적이 높다.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3세~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류’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명 중 6명(60.6%)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다시 불고 있는 ‘한류 열풍’을 어느 정도는 체감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남성(51.6%)보다는 여성(69.6%)이...
삼성전자, 美 업체와 마케팅협업 강화…"선두 지키기 총력" 2018-01-14 11:00:01
보여주며, LCD 모니터로 제품의 주요 기능과 사용 방법을 보여주는 '쇼윈도'도 비치됐다. 이와 함께 북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 세제인 '타이드(Tide)'와 플렉스워시 세탁기의 TV광고 등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또 삼성전자 미국법인은 최근 인터넷 홈페이지에 소비자가 가상으로 주방의 배치를 변경해...
간편식 진화·편의점 천국·갓뚜기…올해 식품소비 트렌드 2017-12-22 16:06:53
간편식 진화·편의점 천국·갓뚜기…올해 식품소비 트렌드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가정 간편식(HMR) 소비층이 1인 가구를 넘어 주부 등 일반 가정으로 확대하면서 점차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편의점의 고급화 및 규모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는 한편 '착한 식품기업'의 제품만...
[2017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②] 멜론 기자단, 영삼성 열정 기자단 제치고 ‘1위’ 2017-12-08 16:25:00
최신 모니터(CHG90)를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와 고객 니즈를 발굴하고, 이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배포하는 활동을 수행했다. 이어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 스타(15.0%),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13.9%),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13.0%) 순으로 나타났다. 대학생들은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