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ES 2017]삼성전자, 가전 제품 연결성 강화…생활 속 IoT 청사진 제시 2017-01-05 07:00:00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더욱 강화된 ‘패밀리허브 2.0’도 공개했다.‘패밀리허브 2.0’은 음성 인식 기능, 가족 구성원 별 개인 계정 설정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등 사용자들의 니즈가 반영돼 편의성이 대폭 높아졌다.이 날 공개한 냉장고, 월 오븐, 콤비 오븐, 쿡탑, 후드,...
CES 2017, 미리보는 신(新)기술 2017-01-04 14:09:17
`개인용 카메라 드론` 출시 Q. 국내 주요 기업의 핵심 기술 및 관심주 - LG전자 : 아마존 알렉사와 연동 제품 출시 → `딥 러닝` 응용 스마트 가전 출시 - 삼성전자 : 패밀리 허브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현대차 : 전기차 `아이오닉` 자율주행 시연 - SK C&C+에스엠 : SM소속 연예인의 콘텐츠 → 서비스 플랫폼...
[CES 2017 현장]가전 '대회전'…삼성 "연결성" vs LG "AI 더한 똑똑함" 2017-01-04 10:05:14
가전 제품 연결성 강화…패밀리허브 2.0 공개 lg, 가전에 음성인식 인공지능 탑재…스마트가전 전면에 [ 이진욱 기자 ]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자존심을 내건 가전제품 기술 대전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양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7' 개막을 이틀 앞둔 가운데 자사 부스내 전략 제품 진열 및...
[CES 2017 5일 개막…로봇혁명의 시대] 목소리 듣고 냉장고가 우유 주문…끌지 않아도 따라오는 청소기 2017-01-03 19:13:20
제품에 본격 적용된다. ces에서 선보일 사물인터넷(iot) 냉장고 ‘패밀리허브 2.0’과 ‘qled(양자점발광다이오드) tv’에 우선 들어가며, 조만간 선보일 스마트폰 ‘갤럭시s8’에도 적용된다. 특히 패밀리허브 2.0은 단순한 냉장고 기능 외에 가사의 상당 부분을 ai와의 대화로 처리할 수...
[CES 2017]삼성전자, 더 똑똑해진 ‘패밀리허브 2.0’ 최초 공개 2017-01-03 11:09:05
파트너십으로 패밀리허브 2.0 사용자들은 전 세계의 유명한 레시피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패밀리허브 2.0은 검색된 레시피를 음성으로 조리 순서에 맞게 읽어 주고, 쇼핑 애플리케이션과의 연계를 통해 레시피에 필요한 재료를 주문하는 등 서비스간 연동이 강화되어 사용자에게 혁신적인 조리 경험을 제공한다....
산업 '이종교배'의 장…'CES 2017' 5일 개막 2017-01-02 06:17:06
'패밀리허브'를 업그레이드해 음성인식 기능을 추가한새 제품을 선보인다. 지금은 냉장고에 부착된 디스플레이를 조작해 식재료를 주문하는데 앞으로는 음성으로 명령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콘텐츠 서비스도 강화될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는 세계적 음향기기 업체 하만카돈과 손잡고...
"당신도 모르는 당신의 욕망을 해결해드립니다"…스마트홈 경쟁 2016-12-24 06:27:06
'패밀리허브'를 업그레이드해 음성 인식 기능을 추가한 새 제품을 선보인다. 지금은 냉장고에 부착된 디스플레이를 조작해 식재료를 주문하는데 앞으로는 음성으로 명령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콘텐츠 서비스도 강화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또 클라우드 기반의 IoT 서비스를 적용해 TV, 냉장고,...
[단독] 삼성 야심작 'QLED TV' CES서 베일 벗는다 2016-12-18 17:58:30
퀀텀닷이나 suhd 대신 qled를 중심으로 이뤄질 전망이다.◆패밀리허브 2.0도 선보여삼성전자는 또 이번 ces에 iot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냉장고 ‘패밀리허브 2.0’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패밀리허브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음성으로 냉장고에 보관할 식재료를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은 냉장고에 부착된...
[2016 한경 광고대상] 위로와 공감의 36.5℃ 광고, 소비자 마음 훔쳤다 2016-12-14 17:25:47
제공할 수 있는 신개념 냉장고 ‘삼성 패밀리허브’의 장점을 따뜻하게 알렸다. 냉장고 앞에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냉장고에 표시된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가족의 정겨운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기업pr대상을 수상한 sk텔레콤은 자사의 통신서비스가 자녀와 의복, 자동차, 가전제품 등과 언제나 실시간으로 연결되고...
[2016 한경 광고대상] 광고에 예술 입힌 '무한 상상력'…소비자 신뢰·브랜드 가치 높였다 2016-12-14 17:19:29
받고 있다.브랜드대상은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접목된 패밀리 허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친근하게 표현한 삼성전자 ‘삼성 패밀리허브’ 편이 차지했다. 혁신기술을 통해 가족의 새로운 일상을 직관적이면서도 밝고 경쾌한 ‘톤앤매너(tone & manner)’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