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가성비 아이템 전문관 '9900원샵' 열어 2023-10-04 09:39:51
상품은 생활용품과 주방용품, 스포츠용품, 반려동물용품, 문구·공구, 패션잡화, 화장품 등 자주 사용하고 쓰임새가 많은 상품군에서 엄선했다. 가령, 국내산 100% 새솜을 사용한 '아이르 지퍼형 화이트 베개솜'과 '쥬빌레 하이볼 유리잔', '모닝컴 멀티포트' 등을 1만원 미만 가격에 판매한다....
늦었다고?…쓱닷컴·컬리도 준비한 상품권은 당일도 OK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22:00:02
프랜차이즈·패션업계에서도 줄줄이 모바일 상품권을 내놨다.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 1위 규모인 카카오 선물하기를 거점으로 상품권을 출시해 접점을 늘린 점이 특징이다.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 12일 자체 쇼핑몰에서 추석선물 상품권을 선보이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앞서...
백화점 '황금 연휴' 맞아 파격 세일…"최대 60% 할인 판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11:34:26
오는 30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패션위크' 주제로 세일 행사를 연다. 10월이 패션 상품군 매출 구성비가 가장 높은 달인 점을 고려해 관련 상품군 할인에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롯데백화점은 540여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남녀 패션 부문에서는 갤럭시·닥스·듀엘·시슬리...
국내 미출시 '나이키 에어포스1'…G마켓 라이브 방송서 판다 2023-09-26 10:38:52
선보인다고 밝혔다. G마켓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정품과 국내 미발매판, 한정판 등을 취급하는 유명 직구(직접 구매) 셀러 ‘스마트슈’와 함께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나이키와 뉴발란스, 아디다스 등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해외직구 코너에서는 건강식품과 패션, 명품 브랜드의...
백화점업계, 추석연휴에 고객 러브콜…'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3-09-26 06:00:04
할인 판매한다. 남성 패션과 여성 패션 부문에서는 갤럭시, 닥스, 듀엘, 시슬리 등의 브랜드를 10∼30% 할인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10∼50% 싸게 판매한다. 패션 상품군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상품권도 증정한다. 다음 달 9일까지는 디올, 에스티로더 등 23개 화장품 브랜드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10월...
무신사 스탠다드 대구에 플래그십…오프라인 매장 확대 시동 2023-09-22 09:00:04
남성, 여성 의류는 물론, 속옷과 스포츠웨어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동성로 플래그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과 무신사가 디자인한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복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앞서 먼저 문을 연 홍대점과 강남점이 온라인에서만 판매했던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베트남에 '한국' 옮겼더니…200만 몰렸다 2023-09-22 01:31:00
문화센터다. 키즈 스포츠 시설인 챔피언1250엔 20여 개 어린이 스포츠 체험시설이 설치됐다. 그랜드오픈과 함께 문을 여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사전 멤버십 모집 사흘 만에 가입자가 1000명을 넘어섰다. 김준영 롯데프라퍼티 하노이법인장은 “베트남에 기존에 없던 문화센터를 도입해 일본계 이온몰 등...
"한국에 간 것 같아요"…베트남 MZ들 푹 빠진 '핫플'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9-21 12:00:03
F&B나 패션 브랜드의 반응이 가장 좋았다”고 말했다. 대표적인 게 한국식 어린이 시설과 문화센터다. 키즈 스포츠 시설인 ‘챔피언 1250’은 20여개의 키즈 스포츠 체험시설을 담았고 시범 운영 시작 이후 롯데몰 내에 가장 인기 있는 매장으로 자리잡았다. 22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문을 여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한국 독점상품 첫선 2023-09-21 11:21:36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는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첫 독점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티셔츠, 스웨트셔츠, 옥스포드 셔츠, 캔버스백 등으로 젊은 감성의 '바시티'(VARSITY·대학의 스포츠 대표팀)를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맞춤 운동화' 승부수 던진 프로스펙스 2023-09-18 17:59:47
규격을 바탕으로 제품을 대량 생산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객의 체형이나 발 모양에 일일이 맞춰 제품을 만드는 게 생산성이 낮다고 판단했다. 이런 까닭에 맞춤 서비스를 상용화하려는 시도는 여러 번 있었지만, 대부분 큰 호응을 얻지 못하고 중단된 바 있다. 현재 패션 브랜드에서의 맞춤 서비스는 양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