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서 수입차 AS 부문 1위 2017-09-15 11:20:51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측정모델이다. 해당...
프리미엄 단체도시락 담소반, 론칭 4개월여 만에 목표매출 150% 달성 2017-09-15 09:00:00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담당자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신뢰를 쌓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2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팔방에프앤비㈜는 강남의 SC컨벤션센터를 통해 예식 및 비즈니스 컨벤션 사업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푸드코트(페스티발) 및...
온라인마케팅회사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2017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2017-09-01 15:38:10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내는 것이 이 기업의 강점이다. 각 컨텐츠 별로 전문 마케터가 담당자로 배치되어 정확한 타깃 분석부터 매체선정, 피드백까지 클라이언트에 맞는 마케팅 전략수립과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상당한 광고비를 지출하고도 광고효과가 미미한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 비용대비...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지문 결제·편의점 픽업 등 혁신 선도… 11번가, 9년째 오픈마켓 '최강자' 2017-08-21 21:36:57
기자 ] sk플래닛의 11번가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오픈마켓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전자·모바일 상거래 환경에서 소비자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하려는 sk플래닛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이 이뤄낸 결과다.11번가는 2008년 출범한 이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고객...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차량·보험·관리 '맞춤형 서비스' 2017-08-21 17:48:21
윤규선)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렌터카 부문 1위를 6년 연속 달성했다. 렌터카 분야에서 30년간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의 노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가다.aj렌터카는 개별 고객에게 최적화된 차량과 보험, 자동차 관리 서비스 등 자동차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다양한 서비스를...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상위권 선정, `쾌거` 2017-07-22 10:15:20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프랜차이즈(카페) 부문 1위를 2년 연속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카페 부문에서 연속 수상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꼽히는데, ㈜빌리엔젤이 자체 제조시설을 보유해 HACCP 위생관리를 갖추고 가맹점 폐점율 0%를 달성하면서, 카페 부문에 높은 선호도 및...
[2017 글로벌고객만족도] '욜로 라이프' 시대…고객 가치 높이는 글로벌 기업들 2017-07-06 14:44:40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찾으려는 업계의 노력이 소비자의 재구매 및 신뢰를 강화했다. 지난해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인 서비스산업은 0.06포인트 상승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갔다. 전자정보통신산업은 올해 70.92로 9개 산업군 중 최고 지수를 기록, 글로벌 고객만족역량이 가장 높은 산업군으로 평가됐다.186개 조사 대상...
[2017 글로벌고객만족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2017-07-06 14:41:57
만족역량지수(gcsi) 조사는 한국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2005년 만들어졌다. 올해로 13년째다.산업통상자원부 소관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운영을 맡고 있다. 한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고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고객만족 평가 모델을 개발했다....
롯데호텔, 호텔부문 브랜드 지수 6년 연속 1위 2017-07-04 23:02:42
롯데호텔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인 ‘2017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에서 6년 연속 호텔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총 61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이미지, 편익,...
삼성카드 "고객이 '실용'을 체험하게"…경제적 혜택 넘어 생활 속 즐거움 선사 2017-07-04 17:20:37
] 삼성카드(대표 원기찬)가 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신용카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삼성카드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창의적인 상품·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 속 가치와 삶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또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업무 프로세스 전반에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