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네이버 모바일 화면을 열면 콘텐츠판이 표시되는 영역 중 스포츠판 뒤에 짧은 광고영상을 하루 동안 전면으로 노출하는 형태다. 스포츠판 뒤에 광고주 명칭이나 브랜드명·상품명이 새로운 카테고리로 표시되고 하단 전면에 영상이 재생된다. 쇼케이스광고는 네이버가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선보인...
"카톡에서 실시간 통역을"…진화한 갤럭시 AI, 폴더블폰 속으로(종합) 2024-07-10 23:36:30
전문가 수준의 콘텐츠 편집도 가능하다. 특히 Z 폴드6에서는 어느 화면에서나 S펜을 화면 가까이 가져가면, 관련된 다양한 AI 기능을 추천해준다. S펜으로 간단히 그림을 그리면 '스케치 변환' 기능을 통해 생성형 AI가 정교한 이미지를 완성해준다. ◇ 구글과 협력 강화…언제든지 개인 비서 호출 가능 삼성전자는...
'관광 원팀' 전남 무안·항저우…9월부터 정기 항공노선 뜬다 2024-07-10 18:00:04
선보였다. 또 글로벌 남도한바퀴 연계 상품을 홍보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전라남도관광플랫폼(JN TOUR) 앱을 활용한 자유여행도 소개해 패키지 관광뿐만 아니라 개별관광을 원하는 중국인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영록 전남지사는 “무안과 항저우를 잇는 정기노선 취항으로, 26년간 자매도시로서 깊...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에 韓 게임기업·기관 대거 출사표 2024-07-10 15:52:15
하이브[352820]의 게임·콘텐츠 계열사 하이브IM이 유일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도 올해 게임스컴 B2B 구역에 한국 공동관을 내고, 국내 인디·중소 게임 기업의 홍보와 투자 유치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B2B 전시만 지원했던 작년과 달리 하루 동안 B2C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참가사 모집 규모도 VR·AR 기업을 포함해...
B2C 현장형 라이브커머스, 소비자와 제조사를 연결하여 제조·유통의 혁신을 선도한다. 2024-07-10 14:47:07
판매 홍보,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 진행, 운영지원뿐만 아니라 온라인스토어 내 제품 판매, 숏폼 콘텐츠 제작지원, 홍보를 통해 온라인 매출향상과 B2C사업의 판로 다각화, 확장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송출될 라이브커머스 제조PICK은 7월 12일(금) 오후 15시를 시작으로 10월 말까지 총...
관광공사, 한국음식관광 새 브랜드·콘텐츠 공개…"한식으로 전 세계 소통" 2024-07-10 09:12:04
한식의 특색도 강조했다. 국가대표 음식관광 콘텐츠 33선은 외식·관광업계, 학계, 홍보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음식관광 자문회의를 통해 최종 선정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국의 음식 콘텐츠를 3개 주제로 나누어 지역별 대표 음식과 제철 식재료, 전통주로 구성됐다. 지역 대표음식은 △부산 돼지국밥 △광주 ...
문체부, 음식관광 새 브랜드로 '테이스트 유어 코리아' 개발 2024-07-10 08:41:38
그간 음식관광 사업은 개별 음식을 활용한 홍보에 집중했으나, 앞으로는 신규 브랜드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있는 음식관광 콘텐츠를 발굴할 계획이라고 문체부는 설명했다. 국가대표 음식관광 콘텐츠 33선은 한국의 음식 콘텐츠를 지역 대표 음식, 지역 대표 제철 식재료, 지역 대표 전통주 등 3가지 주제로 구분해 선정했...
서울경제진흥원, 대학생 서포터즈 ‘스토리텔러 8기’ 모집 2024-07-09 17:12:06
서울경제진흥원(SBA)이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스토리텔러 8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스토리텔러란 서울경제진흥원의 다양한 사업행사를 직접 취재하고 대학생의 트렌디한 인사이트로 기관 홍보 콘텐츠를 기획하는 등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올해 8년째인 스토리텔러는 지금까지 총...
스파크랩, 초기 스타트업 육성 위한 ‘배치 프로그램 23기’ 5개사 선정 2024-07-09 16:35:29
콘텐츠 제작에도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 중에 있다 함께 선정된 패션테크 기업 ‘스타일메이트(Stylemate)’는 패션 브랜드의 협찬을 통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사 AI 알고리즘을 활용해 브랜드 페르소나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매칭시켜 주는 것이...
산업기술 분야 7개 전시관 협의회 발족…과학문화 확산 협력 2024-07-09 11:30:00
협약을 통해 산업기술 분야 전시 콘텐츠 개발과 확산을 위해 서로 교류하고 관련 학술연구와 대중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공동 수행하기로 했다. 권석민 중앙과학관장은 "참여기관들과 적극적인 교류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산업 및 기술 우수성을 홍보하고 과학문화 확산 거점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