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단독] 현대百그룹, 현대HCN 판다..유료방송 시장 '제2 빅뱅' 예고 2020-03-23 19:06:14
현대HCN을 인수해 '2위 굳히기'에 나설 예정이다. KT는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를 합해 31%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지만 1위 자리 수성을 위해서라도 매물로 나오는 후보를 적극 검토하겠다는 입장이다. 한 IT 업계 관계자는 "내가 먹지 않으면 남이 먹는 시장"이라며 "현대HCN을 사지 않으면 울며...
코로나19가 바꾼 주총 풍경…소집지 확대 정관 변경 줄이어 2020-03-19 08:14:34
기사 더보기 ▶ (김은정 마켓인사이트부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올해 기업들의 정기 주주총회 풍경을 바꿔 놓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주주들에게 전자투표를 독려할뿐만 아니라 정기 주총을 실시간 동영상 중계하는 기업도 나왔습니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주총장에...
1천대 상장사 설립 평균 36년…최고령은 123년 동화약품 2020-03-19 06:00:08
많았다. 포스코인터내셔널, 대우건설[047040], 대우조선해양[042660], 두산인프라코어[042670], 아이마켓코리아[122900], 동원F&B, 휴비스[079980] 등이 2000년에 세워졌다. 한 해 앞선 1999년에 설립돼 올해 21주년을 맞은 기업은 네이버, 한국항공우주[047810], CJ CGV[079160], 예스24[053280] 등 41곳이다. 60년 이상 ...
이통사 컬러마케팅에…삼성 매장선 못사는 '갤버즈+ 레드' [김은지의 텔레파시] 2020-03-11 12:00:15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현재 갤럭시버즈 플러스 레드 색상은 KT 온라인몰이나 대리점 외에도 지마켓, 옥션, 신세계몰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선 구입할 수 있다. KT는 전용 대리점이 각사 온라인몰에 입점해 판매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핑크·레드 출시 2020-03-10 09:52:56
색상을 10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 색상 모델은 KT[030200] 전용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7만9천300원이다 핑크 색상 모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고, 레드 색상 모델은 KT 플라자 등에서 살 수 있다. 갤럭시 버즈+는...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핑크·레드 색상 출시…"17만9,300원" 2020-03-10 09:10:43
블루 색상에 이어 2개 색상이 추가된 것으로 레드 색상 모델은 KT 전용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버즈+` 핑크 색상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7만 9,300원이다. `갤럭시 버즈+`는 풍부한 사운드 경험과 깨끗한 통화 품...
[마켓인사이트]플레이디 일반청약 경쟁률 865대 1 "흥행 성공" 2020-03-03 17:31:04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코스닥상장을 앞둔 디지털광고업체 플레이디의 일반청약 경쟁률이 850대 1을 넘어섰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주가지수가 급락한 상황에서 경쟁률을 예년 수준까지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3일 플레이디의 기업공개(IPO) 주관사 KB증권에 따르면 이날까지...
"입소문이 실적 가른다"…인플루언서 마케팅 공들이는 IT업계 2020-02-24 17:21:01
마켓잇, 데이터블 등이 대표적이다. 마켓잇은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적절한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찾아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달 5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최근 이 시장에 삼성전자도 뛰어들었다. 삼성전자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해주는 마케팅 플랫폼...
[마켓인사이트]"성장하는 시장에서 꾸준히 1위 지킬 것"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 2020-02-20 17:45:32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현대인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스마트폰과 함께 하죠. 플레이디는 국내 5조원 규모 디지털광고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 1위의 광고대행사입니다. 연 14%씩 성장하는 이 시장과 함께 크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코스닥 시장 상장을 앞둔 플레이디의 허욱헌...
[마켓인사이트]'기가지니' 가온미디어, 네트워크 사업부 분할한다 2020-02-19 09:24:40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KT의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 개발·제조사인 가온미디어가 네트워크 사업 부문을 분할하기로 했다. 전문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한 지배구조를 확립해 투자를 집중하기 위해서다. 18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가온미디어는 다음달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