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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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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건설, 아파트 입주민에 살균 클리닝 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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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2013년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한화생명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충실한 파트너로서 다양한 서비스제도와 인프라 확충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온 결과다. 업계 최초로 파이낸셜플래너(fp)가 고객을 방문해 사고보험금 상담은 물론 보험금 신청서류를...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한국서비스대상 12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이라는 큰 영광을 안게 되었다. 금호리조트는 국내 제일의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충무 화순 설악 제주에 위치해 있으며 그 지역의 자연환경이 돋보이도록 독특한 테마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왔다. △국내 최초 육·해상 종합리조트인 금호충무마리나리조트 △사계절 내내...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미래가치 투자해 불확실성 대비 2013-07-10 15:30:23
10년 이상 동안 대상을 수상해 온 ‘지속가능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해온 기업은 물론 서비스 차별화로 업계를 선도해온 새로운 기업들이 소중한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하고 있다. 어제도 일류이고 내일도 일류인 기업이 바로 초일류 기업이다. 초일류 기업의 공통점은 ‘가치 존속(sustainable value)’에서 찾을 수...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2013년 한국서비스대상 금융서비스부문에서 공공기관으로는 최초로 종합대상을 차지했다. 1976년 신용보증기금법에 의해 설립된 신용보증기금은 1998년 imf 외환위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등 경제위기마다 최일선에서 국가경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용보증기금은 신용보증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