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옥션, 흠집난 가구 최대 74%까지 싸게 판다 2013-06-24 09:34:58
리빙상품까지 총 20여개 브랜드, 100여개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상품은 전시상품이나 배송 중에 약간의 흠집이 생겼으나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상품들 입니다. 그 동안 주로 혼수, 이사철을 겨냥해 진행해 왔으나 올해는 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재고를 줄이기 위해 예년보다 할인폭을 키워...
주방용품 '라이스' 메인아이템 완판 비결은 2013-06-21 18:12:14
지난 5월 국내 정식 런칭한 덴마크 리빙 브랜드 ‘rice’가 기존 수입식기들과 차별화를 이루며 출시 한달 만에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일주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그랜드 키친&다이닝 행사’에서 rice가 신규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메인 아이템...
덴마크 수입식기 '라이스' 완판 "없어서 못사" 2013-06-21 10:15:51
덴마크 리빙 브랜드 ‘라이스(rice)’가 출시 한달 만에 인기몰이 하고 있다. 라이스는 지난 14일부터 일주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그랜드 키친&다이닝 행사’에 참여해 신규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메인 아이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라이스는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특한...
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 ‘신나는 전세’ 인기 분양 2013-06-20 15:29:13
이미 시장에서 유행하는 애프터리빙, 프리리빙, 안심리턴제 등처럼 살아보고 결정하는 전세개념의 상품으로 분양대금의 22∼25%만 납부하고 3년간 살아보는 조건이다. 아울러 계약면적에 따라 매달 최대 170만원(세전)을 연금과 같이 현금을 계약자들에게 돌려준다. 저렴하게 넓은 집에 살면서 매달 돈도 버는 일석이조의...
인포뱅크, 앱 'NH바로바로' 리뉴얼 기념 이벤트 2013-06-20 11:32:43
금액 구매자 순으로 200만원 상당의 리빙텐트, 150만원 상당의 에어컨 등을 증정한다.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nh바로바로 앱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모두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습기 잡는 장마용품 `불티` 2013-06-17 18:57:41
장마철 인기 침구와 가구, 제습제 등 리빙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등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인터뷰> 오픈마켓 관계자 "레인마케팅 일환으로 장마철 인기 침구, 가구, 제습제 등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한 홈쇼핑에서는 제습기가 1시간에 9천3백대가 팔리며 창사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육심원, 개성 있는 공주들이 담긴 각양각색 티셔츠 출시 2013-06-17 09:41:18
가방에서부터 패션, 리빙 소품까지 생활 속의 예술을 실현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출의 계절 여름! “아찔하게 드러내자” ▶“젖은 금발이 섹시해~” 브래드 피트 내한! ▶‘d라인’ 임산부도 따라하고 싶은 ★패션은? ▶소녀시대 ‘핑크공주’ 티파니가 선택한 ‘잇...
[MICE News] '홈·테이블 데코 페어 2013' 부산서 16일까지 2013-06-15 14:27:03
가운데 16일까지 열린다. 케이페어스(k.fairs)와 까사리빙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의 컨셉은 '북유럽 스타일'이다. 스메그, 밀로, 카우쉐드, 이루나니, 양키캔들, 컷코 등 북유럽 감성이 묻어있는 국내·외 가구, 생활가전,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가 총출동 했다. 이탈리아 명품 생활가전 브랜드인 스메그(smeg)는 이번...
‘제이미 올리버' 주방용품, 이제 손쉽게 만날 수 있다 2013-06-14 17:43:51
됐다. 스마트 리빙 노하우 (주)닥터하우스가 6월부터 영국출신의 세계적인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의 주방용품을 국내에 공식 유통한다. '제이미 올리버' 주방용품은 영국 특유의 실용적으로 간결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닌 아이디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전세계의 수많은 주부들로부터 사랑...
"비결이 뭔가요?"…美 P&G도 놀란 TV홈쇼핑 '완판공식' 2013-06-13 17:52:01
글로벌 본사를 방문한 최순택 gs샵 리빙상품팀장은 “p&g가 가장 궁금해한 것은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마케팅적인 요소였다”고 말했다. 제한된 시간에 소비자의 눈길을 붙잡고 지갑을 열게 하는 비결을 궁금해했다는 것. p&g는 상품 구매를 결정짓는 요인에 대해 한국 홈쇼핑업체들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