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기업들, '을'의 불만 스킨십으로 달래기> 2013-05-19 06:01:08
쓰지 않기로 했다. 직원 투신자살 사건이 발생했던 롯데백화점은 이달부터 매장 관리자와 일반 사원 간의 역할을 바꿔 '역지사지'하는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LG전자[066570]는 협력사 웹사이트(www.lgesuppliers.com)에 '협력회사 상생고'코너를 개설해 협력사들의 목소리가 최고위 경영진에게...
스마트폰 사용자 63% "모바일 쇼핑 경험" 2013-05-15 17:51:24
수치입니다. 반면 스마트폰으로 상품을 검색하고 PC로 결제한다는 응답(66.4%)은 4.1%p, 상품 검색 후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구매한다는 응답(29%)도 9.5%p 각각 줄었습니다. 대한상의는 "사용편의성을 높인 쇼핑앱 출시와 간편해진 결제 절차, 다양해진 할인 이벤트 등으로 스마트폰 검색 후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고...
스마트폰 사용자 63% "모바일 쇼핑 경험" 2013-05-15 06:00:40
이용해 결제한다는 응답은 작년 70.5%에서 올해 66.4%로 줄었다. 상품을 검색한 뒤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물건을 직접 구매한다는 응답도 작년 38.5%에서 올해 29.0%로 감소했다. 모바일 쇼핑을 활용하는 이유(복수응답)는 '할인 혜택'(72.8%), '쇼핑시간 절약'(61.7%), '장소 제약을 안받는...
부담되는 가정의 달, 직장인 응원 마케팅 눈길~ 2013-05-14 09:49:43
위한 간식타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간식을 받고 싶은 간단한 사연과 명함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매장에서 직접 간식을 가져다 준다. 간식타임 이벤트는 김말이떡볶이, 카레오징어, 스팸주먹밥, 음료수로 구성된 간식 6~12인분을 하루 중 가장 무료하고 출출한...
`냉장고에 코끼리를`..숨 막히는 화장품 乙 2013-05-13 19:11:02
또 1일에 물건을 밀어내고 3일이 결제일이라며 물건 값을 달라고 강압적으로 요구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대리점주들은 본사에서 받은 물건을 쌓아둘 곳도 없습니다. 이들이 바라는 것은 매장에서 발주한 물건만 받는 시스템구축. 흔히 말하는 상식적이고 공정한 거래입니다. <인터뷰> 화장품 대리점 피해자 "바라는 건...
BC카드, 유명브랜드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13-05-08 10:02:20
이벤트에서는 백화점에 있는 코치매장에서 BC글로벌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현장할인을 해줍니다. 또 추후에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이재용 BC카드 본부장은 "앞으로도 BC글로벌카드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게시판> BC 글로벌카드-코치 제휴 할인 이벤트 2013-05-08 09:14:27
코치(COACH)와 제휴를 통해 이달 말까지 전국백화점 내 코치 매장에서 BC 글로벌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시 10% 현장할인과 추가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8일 밝혔다. 또 올 연말까지 북미 지역에서이 카드로 450달러 이상 결제하면 45달러 현장할인을 해 준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한국 찾은 유커들 "강남이 좋아요" 2013-05-05 17:32:18
은련카드의 건당 결제금액은 평균 88만원으로, 롯데 본점(31만원)의 두 배가 넘었다. 10~20명이 떼를 지어다니는 단체 관광객들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등 강남의 관광명소를 찾는 사례가 눈에 띄게 늘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사진) 매장 관계자는 “노동절 연휴에는 한국인보다 중국인 관광객 숫자가 더...
[스몰비즈 단신]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프랜차이즈 최고전문가 과정' 등 2013-05-05 14:33:58
무한 리필로 제공한다. 점포 운영이 매뉴얼화돼 있어 점장과 직원에게 매장 운영을 맡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창업비용은 115.5㎡(35평) 기준 9850만원 선. (02)568-4228 ▶ [와우넷 이벤트] ▶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성광벤드, 플랜트 기자재 발주 물량 늘 듯▶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 홍성학...
'어린이는 왕'…불황 모르는 완구 2013-04-30 17:16:26
전문매장인 ‘토이&하비’는 월평균 20~30%의 매출 신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곳에선 애니메이션 로봇, 무선조종 자동차, 헬기 등을 판매한다. 주요 소비자층은 20~40대 남성이다. 한번에 10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한희권 아이파크백화점 리빙문화팀장은 “예전에는 어른이 장난감을 가지고 논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