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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내역을 문자로 통보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희망 고객에 한해 카드재발급 조치를 할 계획이다. 일정기간 상품 권유 등의 문자메시지 발송과 전화마케팅 업무도 중단하며 1천400여명의 해당 인력을 피해예방센터와 상담부서로 전환 배치한다. 정보유출과 관련해 기존에 피해예방센터와 콜센터로 국한됐던...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업무 중단, 해당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한국증권 "도쿄도지사 선거, 증시 변곡점 될 수도" 2014-01-20 08:59:49
전면 중단되고 화석 연료 수입이 급증했다. 에너지 수입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엔화 약세에도 일본 경상수지는 지난해 11월 29년 만에 최대 적자폭을 기록했다. 이에 일본 집권 자민당은 올해 안에 원전 재가동을 추진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박소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번 도쿄 도지사 선거가 아베...
국내주식형 펀드 수익률 소폭 반등 2014-01-18 08:59:38
등도 수익률이 높았다. 반면 중국주식펀드는 인민은행의 공개시장조작 중단이 악재로 작용해 0.38% 오르는데 그쳤고, 일본주식 펀드와 러시아주식 펀드는 각각 -0.51%, -0.32%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섹터별로는 헬스케어섹터의 주간수익률이 3.28%로 가장 높았고, 금융섹터(0.84%), 멀티섹터(0.82%) 등이 뒤...
<특징주> 북한 상호비방 중단 제안에 경협주 강세 2014-01-17 09:14:36
17일 주식시장에서는 북한이 상호비방을 중단하자는 제안을 했다는 소식에 남북관계 개선 기대감에 퍼지면서 경제협력 관련 기업의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에머슨퍼시픽[025980]은 오전 9시 7분 현재 6.37% 오른 6천680원에 거래됐다. 에머슨퍼시픽은 금강산 관광 지구에 골프·온천 리조트를...
'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3보) 2014-01-16 17:52:47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물의를 빚고서 무료 서비스 제공을 내부적으로 검토해왔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역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이...
'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2보) 2014-01-16 17:14:31
KCB가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무료 제공을 선언함에 따라 나이스 신용평가도 자연스레 동참하게 될 전망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공생 차원에서 나이스도 동참하도록 조율하고 있다"면서 "KCB와 고객이 중복되므로 이 회사도 무료화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들 신평사와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제휴...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 2014-01-16 15:28:02
KCB가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무료 제공을 선언함에 따라 나이스 신용평가도 자연스레 동참하게 될 전망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공생 차원에서 나이스도 동참하도록 조율하고 있다"면서 "KCB와 고객이 중복되므로 이 회사도 무료화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들 신평사와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제휴...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화 2014-01-16 15:13:14
KCB가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무료 제공을 선언함에 따라 나이스 신용평가도 자연스레 동참하게 될 전망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공생 차원에서 나이스도 동참하도록 조율하고 있다"면서 "KCB와 고객이 중복되므로 이 회사도 무료화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들 신평사와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제휴...
'현대카드·캐피탈 왜 이러나'…또 부적절 영업 2014-01-16 06:01:11
기간 중단하는 성의를 보였으나 현대카드는 '영업 방해'라며 금융당국의 요청을 일축했다. 문제는 현대카드가 지난해에만 부적절 영업으로 금융당국에서 두 차례나 제재를받는 등 내부 통제가 양호한 금융사가 아니라는 점이다. 2007년 6월~2012년 8월에는 본인 확인을 하지 않고 사망자 5명의 명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