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2013-02-08 12:19:03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캐릭터 인형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1300k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대형마트와 팬시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t-스토어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애니팡 양말 제품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수제 프리미엄 케이크, ...
돈 되는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떴다 2013-02-07 10:43:43
카카오페이지'는 다양한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 마케팅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모바일 콘텐츠 유통채널로 관심을 받아왔다.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제작은 매우 간편하다. 카카오가 제공하는 '페이지에디터' 저작툴을 활용해, 누구나 웹 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글, 이미지, 오디오, 영상으로 구성된...
카카오에서 콘텐츠를 내맘대로.. `페이지에디터` 오픈 2013-02-07 10:30:25
‘카카오페이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페이지에디터’를 오픈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다양한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 마케팅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모바일 콘텐츠 유통채널입니다. 카카오가 제공하는 ‘페이지에디터’ 제작툴을 활용해, 누구나 웹 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카카오페이지’ 콘텐츠를...
시트로엥, 모바일 소통 채널 강화 2013-02-06 16:32:08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모바일웹(m.citroen-kr.com)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시트로엥 브랜드의 모바일 채널 확대를 통해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우선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에 '플러스 친구'로 시트로엥을 소개하고, 프랑스 대통령이 선택한 의전차,...
컴투스, 역대 최대 실적 '영업이익 413% UP' 2013-02-04 19:25:23
다양한 분야에서 히트작을 내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고, '카카오 게임하기', '라인' 등 새로운 채널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며, 년에도 컴투스는 지속적인 인력 충원을 통한 라인업 강화와 미국, 일본, 중국 법인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싱'...
[특징주]위메이드·조이맥스, '윈드러너' 질주에 '강세' 2013-01-31 09:26:39
등 올해 40~50여종의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기존 카카오톡 뿐만아니라 라인, 해외 앱스토어 등 유통채널을 다양화 시키면서 게임의 노출도를 확장시킬 것으로 보여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비중이 특히 높다. 청소년의 의사소통 대부분이 카카오톡 등 모바일 인스턴트메신저로이뤄지기 때문이다. 스마트폰에 중독된 아이들은 현실에 무감각해지고 주의력이 크게 떨어지는 '팝콘 브레인'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이에 따라 인체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요법을 디지털...
NHN 라인, 세계 가입자 1억 명 돌파…"이젠 글로벌 메신저" 2013-01-18 14:52:00
셈. 현재 카카오톡의 가입자 수는 7000만 명대에 머물러 있다. 라인의 '글로벌 공략'이 효과를 봤다. nhn의 일본법인이 개발한 라인은 일본을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지난해 11월엔 일본 월간지 '닛케이 트렌디'가 선정한 일본 히트상품 베스트 30'에서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표절논란 `다함께 차차차` 서비스 중단 없다" 2013-01-15 14:30:39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넷마블의 유명세를 이용한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저작권 침해를 예방하려는 차원에서 강경 대응한 것 뿐"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다함께 차차차` 콘텐츠 유통사인 카카오톡은 "채널 사업자로서 세밀한 콘텐츠의 표절 여부까지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면서 "향후 두...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하) 디지털 마케팅에 은행 미래 달렸다 2013-01-11 09:26:23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기업이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23만명이 넘는 플러스친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푸시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까지 진행한 두드림2u통장 특별금리 이벤트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