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차 모닝 1분기 '판매왕' 등극 ··· 국산차 안방 실적 비교해 보니 2013-04-02 10:51:42
스파크(1만5533대) 기아차 k3(1만3659대)와 k5(1만3025대) 순으로 1만 대 이상 팔렸다.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한 차종(모델 변경 제외)은 기아차 쏘울이었다. 올 여름 2세대 신형 출시를 앞둔 쏘울은 81.2% 급감했다. 그외 현대차 i40는 64.5%, 기아차 레이는 59.2%, 현대차 벨로스터는 45.6%, 현대차 i30는 43.2%, 기아차...
'그 겨울' 김범, 조인성 배신하나? "결말은 방송으로…" 2013-04-02 09:22:13
[권혁기 기자] 박진성이 오수를 배신한다? 4월3일 종영을 앞둔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서 오수(조인성)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던 박진성(김범)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겨울'의 원작인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에 따르면 '그 겨울'의 박진성 역할인...
'그 겨울' 김범, 조인성 배신하나? "결말은 방송으로…" 2013-04-02 08:57:05
[권혁기 기자] 박진성이 오수를 배신한다? 4월3일 종영을 앞둔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서 오수(조인성)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던 박진성(김범)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겨울'의 원작인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에 따르면 '그 겨울'의 박진성 역할인...
애스크, 비비드한 컬러의 ‘뉴 윈드브레이커’ 출시 2013-04-01 19:17:05
봄·여름 환절기를 맞아 ‘뉴 윈드 브레이커’를 출시했다.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뉴 윈드 브레이커’는 비비드한 컬러에 목 부분과 소매 밑단에 블랙 컬러 배색을 더해 화사한 색감을 강조했다. 또한 골드지퍼, 어깨 탈·부착이 가능한 유니언잭 와펜 포인트가 추가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햇살 좋은날 캠핑 떠나자!” 캠핑 스마트 아이템 LIST 2013-04-01 18:26:02
액티브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꼭 챙겨야 하는 대표 스마트 아이템으로 카키,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는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다양한 옷과도 쉽게 매치가 가능하고 에이글만의 특화된 기술력은 내구성과 방수성 그리고 투습성이 뛰어나 더운 여름철에도 착용이 가능해 시즌리스 캠핑 아이템으로 꼭 필요하다....
[Brand new]리복 `리얼플렉스 스크림 2.0` 외 패션 신상품 2013-04-01 17:12:04
있을 것만 같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봄을 맞아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리복에 따르면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은 피트니스 러닝 시 발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해석한 신개념 러닝화로, 내구성과 지지력이 한층 더 향상됐다고 합니다. 유연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초경량 메쉬 소재, 한...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쉿!…두산重 신입이 밝힌 '내 회사의 모든 것' 2013-04-01 17:10:27
뜻이 뭐냐는 질문도 하셨죠.두산그룹의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일은 12월21일이다. 3개월 수습기간을 막 끝낸 류씨는 “입사식 후 곧바로 1주일간의 휴가를 받았어요. 그리고 1월21일 첫 월급을 받았는데 큰 액수에 놀랐지요”라고 말했다. (두산그룹은 수습기간에도 정식월급의 95%에 달하는 급여를 준다) 임씨는 2주 동안의...
[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론칭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1968년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론칭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1968년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보이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토탈 브랜드로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가치 역시 높게 평가되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