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작년 영업익 8.4조 '사상최대'…영업이익률 10.0% 2013-01-24 14:27:09
등 2012년 연간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8.6%, 영업이익은 5.1% 각각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0.3%포인트 하락한 10.0%를 기록해 2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갔다. 순이익 또한 해외공장 및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으로 인한 지분법 이익 증가로 개선됐다. 다만 작년 4분기 실적은 원화 강세 등...
와바(WABAR),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3-01-24 14:00:31
데,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후보브랜드 중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조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최종 브랜드가 선정되는 방식 입니다.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우수브랜드를 선정하고, 기업과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브랜드 가치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뜻 깊은 행사로...
금호석유, “아시아나 지분 매각 확정된 바 없다” 2013-01-24 13:26:13
벗어났다. 채권단은 금호석유화학의 양호한 경영실적 및 신용평가등급과 `금호석유화학 경영정상화계획 이행을 위한 약정서`의 졸업요건의 충족 등을 이유로 공동관리절차를 종결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작년 12월 31일까지 상환이 유예된 채권은행협약 대상 채권의 원금은 오는 2015년 말까지 3년간 분할상환하도록 ...
LG상사, 4분기 영업익 675억‥전년比 129.6%↑ 2013-01-23 17:12:28
43.3%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LG상사의 지난해 연간 경영실적은 매출 12조7천억 원(8.6%↓)과 영업이익 2천억 원(27%↑), 세전이익 3천억 원(19.5%↓)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LG상사 관계자는 "석탄 시황 하락에도 불구하고 석유사업과 비철사업 호조로 영업이익이 상승했다"며 "올해도 안정적인 자원 포트폴리오...
LH(한국토지주택공사) 인사 2013-01-22 16:54:08
심종래▷고객경영실장 권석원▷인사관리처장 남창현▷재무처장 김상엽▷조달계약처장 송태호▷경영정보처장 이창훈▷보상기획처장 김수종▷금융사업처장 조성순▷국토주택정보처장 조대현▷건설관리처장 이윤재▷연구지원처장 윤석총▷부산울산지역본부장 이명호▷부산울산지역본부 부본부장 윤귀석▷인천지역본부 부본부장...
<인사> 한국토지주택공사(LH) 2013-01-22 10:36:48
경영실장 권석원 ▲인사관리처장남창현 ▲재무처장 김상엽 ▲조달계약처장 송태호 ▲경영정보처장 이창훈 ▲보상기획처장 김수종 ▲금융사업처장 조성순 ▲국토주택정보처장 조대현 ▲건설관리처장이윤재 ▲연구지원처장 윤석총 ▲부산울산지역본부장 이명호 ▲부산울산지역본부 부본부장 윤귀석 ▲인천지역본부 부본부장...
[인사] 한국토지주택공사(LH) 2013-01-22 09:36:43
△경제자유구역사업처장:심종래 △고객경영실장:권석원 △인사관리처장:남창현 △재무처장:김상엽 △조달계약처장:송태호 △경영정보처장:이창훈 △보상기획처장:김수종 △금융사업처장:조성순 △국토주택정보처장:조대현 △건설관리처장:이윤재 △연구지원처장:윤석총 △부산울산지역본부장:이명호...
마운티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5:41:16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 성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최종 선정 합니다. 마운티아는 아웃도어 라이프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독창적인 디자인, 믿을수 있는 품질을 선호하는 스마트한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연간 판촉비 5조' 카드사 과열경쟁 금융당국 손본다 2013-01-17 08:00:07
식으로 평가한다. 경영실태평가는 금융당국이 금융회사의 경영실태를 분석해 건전성 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자료다. 감독당국은 여신전문금융업법 감독규정을 토대로 크게 자본적정성과 자산건전성, 경영관리능력, 수익성, 유동성 등 다섯 부문의 37가지 항목을 놓고 부문별 평가와종합평가를 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고객중심 경영실을 별도로 만들어 전 사업 분야에서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정경화 고객중심 경영실장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