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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서킷, 운영권 갈등에 프로모터 발만 '동동' 2014-03-21 12:18:56
없을 때는 수입이 전혀 없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고정비를 감당하기가 쉽지 않았던 것. 또한 서킷 인근 주민들의 소음 민원 해결을 위한 방음 설비 설치도 비용 부담을 가중시킨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그러나 가장 직접적인 폐장 이유는 투자사 간 운영권...
미래부 "SKT 통신장애 보상 미흡 시 시정명령" 2014-03-21 10:25:49
등 소비자 민원을 처리하라고 지시했다.한편 sk텔레콤은 통신 장애와 관련한 보상 방안을 마련 중이다. 월 누적 장애발생 시간을 고려해 지난 13일 발생한 sk텔레콤 롱텀에볼루션(lte) 데이터 서비스 장애도 함께 손해배상 대상에 포함될 전망이다.sk텔레콤 이용약관은 "고객이 책임 없는 사유로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
현오석 "복지공무원 충원하고 찾아가는 복지 지향"(종합) 2014-03-13 18:54:32
상담·신청이 이뤄지는 민원 창구를 살펴보고 관계 공무원과 면담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현 부총리는 "이번 달까지 복지 공무원 7천명을 늘리고 앞으로 3년간 추가로 충원할 예정"이라면서 "찾아가는 복지, 체감하는 복지'를 지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 부총리는 "다만 수요자에게 필요한 부분을 제때...
[규제 풀어야 금융강국 도약한다] 10년전 규제에 고객·은행 발목 2014-03-13 18:36:46
떨어지면서 오히려 불완전 판매나 민원이 발생할 가능성만 높아지게 됩니다. 고객도 보험계약의 특성상 시간낭비나 본인이 원하지 않는 상품에 가입할지도 모르는 불편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신제윤 금융위원장은 13일 금융업계 수장들을 만난 자리에서 금융규제를 전면적으로 개혁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실무자들은 현재...
현오석 "복지공무원 충원하고 찾아가는 복지 지향" 2014-03-13 17:00:15
상담·신청이 이뤄지는 민원 창구를 살펴보고 관계 공무원과 면담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현 부총리는 "이번 달까지 복지 공무원 7천명을 늘리고 앞으로 3년간 추가로 충원할 예정"이라면서 "찾아가는 복지, 체감하는 복지'를 지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 부총리는 "다만 수요자에게 필요한 부분을 제때...
메트라이프생명, '민원 조기경보제' 시행 2014-03-11 14:41:27
‘민원 조기경보제’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 제도는 고객 불만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조치와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 불만 사항을 접수한 본사와 지점, 콜센터 등의 고객접점 담당자가 바로 관리자에게 관련 내용을 전달하고 적극적으로 고객응대를 실시하는...
제2금융권 지난달 개인대출·TM 실적 '반토막'(종합) 2014-03-11 08:33:48
제한되고, 이마저도 민원이발생하면 최고경영자(CEO)가 퇴진 압박을 받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달 생명보험업계의 TM을 통한 신계약 실적은 49억4천400만원으로,지난 1월(95억8천300만원)보다 48.4% 줄었다. 지난 1월 대비 기준으로 하나생명(-89.4%), NH농협생명(-86.4%), KB생명(-85.3%), 교보생명(-85.3%),...
제2금융권 지난달 개인대출·TM 실적 '반토막' 2014-03-11 06:06:05
제한되고, 이마저도 민원이발생하면 최고경영자(CEO)가 퇴진 압박을 받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달 생명보험업계의 TM을 통한 신계약 실적은 49억4천400만원으로,지난 1월(95억8천300만원)보다 48.4% 줄었다. 지난 1월 대비 기준으로 하나생명(-89.4%), NH농협생명(-86.4%), KB생명(-85.3%), 교보생명(-85.3%),...
교보증권, 시스템 오류로 거래지연 사고 2014-03-10 18:26:11
시스템 오류가 발생해 일부 매매내역이 지연 반영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교보증권에 따르면 전산오류로 인해 지난 7일 매수한 주식의 보유잔고가 10일 오전 중 확인되지 않았다. 또 7~9일 사이에 한 예약주문이 처리되지 않는 등의 현상이 발생했다. 시스템 문제는 이날 오전 10시10분쯤 복구됐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대주보, 민원 3년 만에 64% 감소 2014-03-10 18:18:46
대한주택보증이 지난해 민원발생건수가 3년 전에 비해 64% 감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대주보에 접수된 민원은 총 987건이었으나 2013년도에는 민원발생건수가 351건에 그쳤다. 대주보는 ‘민원 1회방문 처리제’를 도입하는 등 고객 중심 제도개선과 CS품질제고 노력에 힘입어 민원이 감소한 것으로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