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브랜드와 고객을 직접 연결하는 통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홈페이지뿐 아니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홈페이지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서울 문정동에 마련된 ‘래미안 갤러리’는 공연장, 전시회장, 세미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스쿨룩스, 첨단 설계로 청소년 체형에 맞는 교복 제작 2013-01-16 08:59:35
±5(아이원트 플러스 마이너스 파이브)’라는 브랜드 콘셉트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 홍보에 노력하고 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수도권서 가장 분양 받고 싶은 아파트는 ○○○ 2013-01-15 17:14:53
높였다”며 “브랜드 파워가 있는 대형 업체 분양이라는 점도 인기 이유”라고 설명했다.서울에서는 교통과 편의시설 등 입지 여건이 좋은 도심권 재건축·재개발 단지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서울 대치동 청실아파트를 재건축한 ‘래미안 대치 청실’(3위)과 북아현동 1-2구역, 아현동 아현4구역을 각각 재개발한 ‘북아현...
500가구 이상 녹색건축 인증 받아야 2013-01-15 11:08:59
공공건축물의 인증취득 의무화 대상 규모를 연면적 합계 1만㎡ 이상에서 3000㎡ 이상으로 늘린다. 아울러 인증기관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지정 유효기간을 설정(5년)하고, 인증심사원 교육을 강화하는 규정 등을 신설했다.국토부 관계자는 “‘녹색건축 인증제’라는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영문명칭 공모(g-seed)를 거쳐...
[국내 저작권산업 120조 시대] 저작권의 힘…매출 1조원 '뽀통령·폴총리' 키웠다 2013-01-14 17:10:19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 총 이익도 2000억원을 넘어섰다. 올 들어서는 한·중 합작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곧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들 세 가지 성공사례의 핵심 요소는 창작의욕을 북돋우는 저작권의 힘이다. 세계지식재산권기구(wipo) 분류방식에 따르면 한국 저작권산업은 2006년부터 연평균 7.3%씩 성장,...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2일 개최 2013-01-14 10:44:45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더 큰 자부심을 갖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월요인터뷰] "독도는 조용하게, 동해표기는 적극적으로…'투 트랙' 외교로 가야" 2013-01-13 17:21:35
광고를 냈다. 성신여대 교양교육원 교수로, 지난 학기 ‘국가브랜드의 이해’를 강의했다.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 한식세계화재단 위원 등도 맡고 있다.만난 사람 = 김철수 오피니언부장, 정리=백승현 기자 argos@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
연금은 필수…자금 마련은 月복리 적금…은퇴 후엔 펀드 활용 2013-01-13 09:55:15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후설계에 필요한 금융 포트폴리오인 ‘청춘100세 금융패키지’를 최근 선보였다. ‘청춘100세’ 브랜드는 ‘100세까지 청춘의 몸과 마음으로 건강하게 살자’라는 뜻이다.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지원하겠다는 의미도 담았다. 입출식상품, 은퇴자금 준비, 운용 등 각 단계별로 가입할 만한 은행 보험...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1년간 일했다. “이제는 교사도 하나의 브랜드가 돼야 합니다. 단순히 ‘미술교육원에 배우러 왔다’가 아니라 ‘여기 어떤 교사에게 배우고 싶어서 왔다’는 얘기를 들을 수 있도록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는 것이죠. 우리 교사들에게 가장 강조하는 것이 바로 이겁니다.”그는 가장 일찍 출근해 가장 늦게 퇴근하...
이승기, 피자헛 '터줏대감' … 4년 연속 모델 발탁 2013-01-11 09:49:53
맺었다. 피자헛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매출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도 꾸준히 상승한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시 한 번 '승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자헛은 이번 달 신규 광고 촬영을 시작한다. 이승기를 앞세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및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한다.한경닷컴 정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