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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쿠폰' 준다길래 '앱' 설치했더니…"나도 모르게 소액결제?" 2013-01-11 09:16:10
했다.기존 악성코드는 대부분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고 개인정보 탈취가 주 목적이었다. 그러나 체스트는 이미 유출된 개인정보 중 주민번호와 전화번호를 이용해 공격대상을 정한다. 기존 악성코드에서 진보된 형태다.악성코드 제작자는 특정인에게 외식, 영화 또는 유명 브랜드의 무료쿠폰을 가장해 ...
3년만에 가입자 4억…스타·오피니언리더 확보로 팔로어 '폭증' 2013-01-10 15:30:35
13만개 이상의 기업이 웨이보를 통해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한다. 시나닷컴에 따르면 세계 500대 기업 중 29%가 웨이보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성공을 거뒀지만 시나웨이보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평가다. 가장 큰 문제는 웨이보 서비스가 당장 큰돈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웨이보 시스템에 대한 투자가 급증하면서...
에듀박스, 유증 효과로 재무건전성 '강화' 2013-01-10 14:03:47
보고 있다. 지난해 시작한 고교생 대상 수학학습기와 올해 런칭할 중학생 대상 수학브랜드 ‘tim수학’ 사업에 탄력을 붙일 수 있고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 신사업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반이 되기 때문이다.강화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면서 올들어서도 온라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htr)’의...
[프로야구 10구단] 부영 "원정경기도 흥행 자신" 2013-01-09 17:19:55
대상으로 ‘원정경기 시즌권’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시즌 66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홈경기 시즌권이 구단별로 30만~50만원 선이지만 원정경기 시즌권은 8~9경기 관람권이므로 10만원 내외에 판매할 수 있다”며 “가격이 저렴해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부영 드래곤즈는 kbo로부터...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지난해 출시한 전자지갑 `M포켓'의 혜택을 확대해 모바일 카드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넓히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그는 "지난해 말 기준 카드사 중 가장 많은 40만명의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삼성카드 모바일 쿠폰 혜택을 이용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M,포켓의 다양한 혜택을 체험함과 동시에 `간편 결제'까지 이...
이사해 주고 관리비 내주고…건설사, 아파트 입주율 높이기 '안간힘' 2013-01-09 09:40:52
건설사 브랜드 이미지에도 큰 영향을 주는 점도 있다는 설명이다.실제 건설사들의 노력이 입주율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 부분을 강화해입주 예정자들의 마음을 잡았다는평가다.우미건설의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영종하늘도시의 부족한 편의시설로 입주민의 불편함을...
대신證 "크레온으로 갈아타고 호텔상품권 받자" 2013-01-09 09:27:55
타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크레온으로 옮겨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패키지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크레온으로 바꿀수록 커진다'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레온으로 바꿀수록 커진다' 이벤트는 모바일 증권전용 앱 '크레온 모바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기...
[2013 대전망] 대신증권, 생애주기 상품과 함께하는 '금융주치의' 2013-01-08 15:30:27
온라인 저가수수료 브랜드인 ‘크레온’을 선보이며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증권사 간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고 있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분야에도 투자를 집중키로 했다. 모바일 트레이딩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사용자 중심의 매매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신증권 hts의 장점과...
[JOB 장교취업] 이랜드, 간절함이 입사 좌우한다 2013-01-08 09:57:36
학군인턴을 노려볼만하다. 이랜드는 rotc 임관전 4학년생을 대상으로 미리 채용해서 군생활에 도움되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매년 20명가량을 선발하고 있다. 이랜드는 2013년에 4월과 10월에 전역장교를 대상으로 한 채용을 계획중이다.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대상 신용등급 상향 '호재'…청정원 브랜드 인지도 때문 2013-01-07 21:08:18
대상이 연초부터 신용등급 상향이라는 호재를 만났다. 7일 한국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는 대상의 회사채 신용등급을 a에서 a+로 한 단계 상향 조정했다. 종합식품업체로 사업역량이 우수한 데다 최근 투자정책을 보수적으로 수정해 차입부담이 줄어들 것이란 판단에서다. 통합 브랜드 ‘청정원’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