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의 이동근부회장 "방중으로 기업 對中 친화력 높여" 2013-07-02 14:36:39
부회장은 중국 중앙·지방 관료들에 대한 한국 기업들의 친화력을 크게 높인 점을 방중의 최대 성과로 꼽았다. 이 부회장은 2일 서울 남대문로 상의회관에서 방중 성과를 설명하기 위해 가진기자 간담회에서 "기업인들의 입장에서 보면 중국 중앙·지방정부 공무원들하고 자연스럽게 접촉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
"잘 쓴 악동뮤지션, 김태희 부럽지 않네"…오디션스타 광고모델 전성시대 2013-06-03 09:02:12
호감도 조사'에서 올 1, 2월 연속 1위에 올랐다. 동일한 광고가 이 조사에서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드문 일이다. 또다른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4의 우승자 로이킴도 광고모델로 맹활약중이다. 서울우유의 신제품 광고에 나선 로이킴 역시 cm송을 직접 불렀다. 해당 제품은 출시 3개월 만에 일일 판매량 20만...
덴티움, 임플란트 100% 자체 생산…수출 경쟁력 우수 2013-05-27 17:18:05
‘덴트포토’가 치과의사 475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호감도 조사에서 덴티움은 39.2%의 선호도로 1위를 차지했다.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 [마켓인사이트] '큰손' 이민주 회장 투자 촉수…아비코전자 성장성에 꽂혔다▶ oled 장비업계 "수주 풍년…일손 모자라"▶ 화이자, cj제일제당에 특허...
KT `All-IP Song 리믹스 공모전`…벤터테인먼트로 `눈길` 2013-05-20 10:27:55
적극적 마케팅인 소비자 참여유도로 브랜드 호감도, 애착도 높여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요즘 IT업계에서는 `벤터테인먼트` 마케팅이 한창이다.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인 `벤터테인먼트`는 고객에게 이야기와 놀거리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이라...
[취재수첩] 지식재산권 펀드 논란 2013-05-01 18:02:15
하는 기업에 연결해 주거나, ip에 기반해 인수·합병(m&a)을 추진하거나, ip 경매, 특허소송 등의 굉장히 다양한 역할을 담당하는 데 비해 산업은행의 ip펀드는 전혀 다른 성격이라는 주장이다. 새 금융기법에 대한 호감도가 크기 마련인 증권가에서도 반응은 비슷하다. ‘리스크를 별로 지지 않는 손쉬운 구조’라며...
KOTRA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된 '몽드드' 겹경사… 2013-04-30 10:17:31
우수기업에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부여해주는 브랜드 지원 사업이다.이번 선정으로 몽드드는 향후 3년간 kotra가 보증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보장받음으로써 kotra가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우선 참여혜택이 주어지고 해외마케팅 사업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이 회사는 지난 4월 25일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아이유, 조정석에 끌려간 성형외과 어디? 2013-04-17 08:06:23
친근한 이미지로 호감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실제 아이유는 멕시카나 치킨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드림메디컬그룹의 드림성형외과는 극중 피부과 의사인 박찬우(고주원 분)와 신동혁(김갑수 분)이 근무하는 닥터스킨클리닉이라는 이름의 병원이다. 드라마 전개상 진료 장면과 병원을 배경으로 하는 부분이 적지...
[시론] '그림의 떡'과 문화산업 2013-04-16 17:53:53
호감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이와 같이 세계적인 미술가가 배출됐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미술계 실정은 여전히 안타까운 상황이다. 우리 미술관은 국내 유명 작가의 작품을 많이 소장하지 못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문화예술 작품의 구입이나 기부를 촉진시킬 수 있는 제도 마련이 뒷받침돼야 한다. 미술문화 선진국의 경우...
<친근해진 은행 광고 "고객·직원이 톱 모델"> 2013-04-14 06:01:38
기업은행에 예금한 고객과, 기업은행이 운영하는 취업포털사이트 '잡월드'를 통해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이 주인공이다. 이처럼 은행들이 고객과 직원, 직원의 가족들까지 광고 모델로 내세우는 것은기존처럼 소수의 톱스타가 만들어냈던 신뢰감 있는 이미지보다 고객과 직원들이 만들어내는 친근한 이미지를...
[스타마케팅] IBK기업은행, 송해 모델로 '국민 모두의 은행' 각인 2013-03-20 15:31:33
전달해줄 것이라는 생각에 밀어붙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서민적이고 정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기업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송해 ‘카드’의 효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최근 여론조사 전문기관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조사 결과 은행 광고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로 작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