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있다. ○나눔과 상생에도 앞장 sk 와이번스는 사회적 가치를 전파하는 소셜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야구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sk는 sq(스포츠 지수)와 그린 스포츠 개념을 도입, 프로야구 마케팅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고 있다. sq는 입시 위주의 교육 때문에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뷰티 이벤트] 봄철 행복 지수 높여보자, 뷰티 이벤트 참여하기 2013-04-29 17:00:23
지수 높여주는 뷰티 이벤트를 소개 한다. # 존슨즈베이비, 좋은 엄마와 함께하는 내추럴 다이어리 캠페인 실시 존슨즈베이비가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신제품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총 8주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좋은 엄마와 함께하는 내추럴 다이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
[함께하는 사회공헌] GS건설, 저소득층에 '희망의 공부방' 벌써 80개 2013-04-29 15:30:17
지수는 세계 상위 2500개 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사회공헌 활동, 상생 협력 등을 평가해 지수화한 것이다. gs건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은 ‘꿈과 희망의 공부방’이다. 저소득층 가정의 어린이를 안정된 학업과 놀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2011년 5월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 연말까지 80호점까지...
삼성重의 '감사 나눔' 2013-04-23 17:24:27
사장, 조직문화 선포 삼성중공업이 ‘감사나눔 운동’을 벌인다. 삼성중공업 임직원은 23일 경남 거제조선소 문화관에서 ‘감사나눔 선포식’을 열고 매일 다섯 번 감사하기 등의 활동을 하기로 결의했다. 임직원은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를 담은 문자메시지와 카드를 보낼 예정이다. 감사운동 사례를 공유하고 명사를 초...
삼성重, `감사나눔` 선포식 개최 2013-04-23 16:26:05
행복지수 증진을 위한 감사나눔활동에 나섭니다. 삼성중공업은 23일 거제조선소에서 박대영사장과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나눔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감사나눔활동은 임직원 개개인이 평소 작은 일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감사 인사를 나누는 활동을 말합니다. 삼성중공업은 우선적으로 `매일 5가지...
삼성重, "작은 일에도 감사하자" 운동 선포 2013-04-23 11:17:25
서로 나눔으로써 임직원의 행복지수를 증진시키자는 것이다. 삼성중공업은 선포식을 시작으로 임직원들이 '매일 5가지 감사하기' 운동을 벌여나가는 한편 사례 공유, 공개 강연, 교육, 가족체험 활동, 페스티벌 등을 통해 감사나눔을 일상화해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삼성중공업은 지역내 봉사 활동과...
경동보일러 우수 콜센터 수상 2013-04-18 15:41:17
경동나비엔(사장 최재범)은 ‘201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2010년 이 후 4년째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고객이 느끼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지수화한 것이다. kmac은...
"개인방송 BJ, 두려움없이 세상과 소통하라" 2013-03-21 08:00:12
지수와 수입을 좌우하는 것이 시청자들이 자발적으로 보내주는 별풍선 선물이다. 그는 '별풍선은 예전 삐삐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문화다. 333개는 뽀뽀, 486개는 사랑해 등 시청자들이 bj에게 별 풍선을 재밌게 선물할 수 있다'며 '시청자들이 선물한 별풍선은 일반 bj의 경우 별풍선 1개에 60원이다. 환산했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브랜드의 점수를 평가해 지수화했다. 소비자조사지수는 브랜드스탁에서 검증한 패널 회원 3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소비자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한다.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 등 5개 항목에 대해 응답한 결과를 바탕으로 항목별 가중치를 부여해 측정했다. 소비자조사 참여자는 부문별로...
소비생활 대표하는 '브랜드 슈퍼스타' 2013-03-03 10:01:57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1 대 1 개별면접을 통해 이뤄졌다. 조사 대상은 소비재 82개, 내구재 44개, 서비스재 74개 등 모두 200개 산업군에 이른다.소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