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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앞 럭셔리호텔' 롯데호텔 시그니엘부산 개관 2020-06-17 10:40:00
최초로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샹테카이 스파도 체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 측은 "시그니엘 부산이 풍부한 부대시설을 앞세워 향후 럭셔리 부산 여행을 위한 새로운 '데스티네이션 호텔'(호텔이 여행 목적지가 되는 것)에 등극할 것"이라고 밝혔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K뷰티, 中 쇼핑 축제 '618' 총력전 2020-06-15 17:36:08
과열상황으로 가고 있을 정도입니다." 국내 화장품 업체들도 이번 행사가 2분기 실적 회복의 `신호탄`이 되길 기대하며 마케팅 총력전에 나섰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프리메라`를 추가, 참여 브랜드를 10개로 늘렸으며, 신세계인터내셔널은 한방 화장품 `연작`을 618 기간동안 처음 선보입니다. 애경산업은 중국에서...
신세계인터 "한방화장품 `연작` 2030 매출 `껑충`" 2020-06-02 10:16:58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한방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연작에 대한 2030세대의 구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연작의 누계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6.4%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같은 기간 젊은 층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온라인을 통한 매출은 454% 증가했고,...
스타필드 품은 이마트…복합문화공간이 된 이마트타운 월계점 2020-05-28 17:16:40
고가 백화점 브랜드로 채워졌다. 특히 일부 화장품 매장에선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메이크업 쇼가 진행돼 마트 카트를 끌던 고객들이 걸음을 멈추고 지켜보기도 했다. 김영민(26) 씨는 "이전 이마트보다 뭔가 굉장히 럭셔리해진 느낌"이라면서 "마트보다는 백화점에 온 느낌이다. 이제 따로 백화점에 가야 할 필요가...
中도 천문학적 돈풀기…"수혜주 따로 있다" 2020-05-22 17:43:00
수혜가 게임·콘텐츠, 고급 화장품, 면세점 등 국내 기업들로 이어질 수 있다고 분석합니다. <인터뷰> 박종대 하나금융투자 연구원 "예전엔 K-뷰티 한류 신드롬이었다면 지금은 중국인들 소비가 눈높이가 높아져서 럭셔리 브랜드가 수혜를 볼 수 있습니다. 또 한국의 면세점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전세계에서 가장 싸게,...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호텔·레저 부문 1위 호텔신라, 럭셔리·어퍼 업스케일급 호텔브랜드 런칭까지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도약 2020-05-18 13:42:00
럭셔리’ 호텔 다음 등급을 말한다. 신라 모노그램은 위탁경영 방식의 해외 진출 브랜드다. 호텔신라는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멀티브랜드 운영 플랫폼을 확보 중이다. 면세점은 1986년 서울면세점, 1989년 제주면세점 오픈 이후 성장세를 보이며 2008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열었다. 2010년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 호주 래셔널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0-05-14 10:33:25
그룹과 손잡고 오세아니아 맞춤형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호주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기업 래셔널 그룹과 지분 투자를 동반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맞춤형 화장품...
K뷰티 대표주자 실적 '명암'…C쇼크 완충재 유무가 갈랐다 2020-04-28 11:33:18
줄어든 7608억원, 866억원을 기록했다. 럭셔리 브랜드의 주요 채널인 면세점과 백화점을 비롯해 방문판매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 매출이 줄어든 결과다. 온라인 매출이 80% 이상 성장했지만 전체 실적 감소분을 만회하기는 역부족이었다. 해외 사업에서는 324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지난해 2분기 이후 재차 영업이익이...
아모레퍼시픽그룹, 'C쇼크'에 1분기 영업익 67% 감소…679억 2020-04-28 10:00:26
타격을 입은 1분기 성적표를 내놨다. 고가 화장품 브랜드의 주요 채널인 면세점과 백화점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이 직격탄을 맞은 탓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67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7%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아모레퍼시픽그룹, 코로나19 여파에 1분기 영업이익 67%↓ 2020-04-28 09:39:38
중국 온라인 채널에서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중국 럭셔리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50% 이상 성장했다. 이니스프리는 아랍에미레이트(UAE) 1호점을 통해 중동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고 마몽드는 중국과 말레이시아 멀티브랜드숍 채널에 입점했다. 북미 시장에서도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X 넷플릭스 콜라보` 세포라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