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불효자 신세...애경산업 지난해 영업이익 23% '추락’ 2020-02-10 15:22:48
중국 광군제 당일 티몰 판매가 전년보다 371% 증가했다. '티몰 글로벌'(TMALL GLOBAL)과 MOU 체결을 통한 파트너십 구축 및 티몰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운용 역량을 강화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이 홈쇼핑에서 조기 완판되는 등 홈쇼핑 매출도...
애경산업 작년 영업이익 606억원…전년 대비 23.5%↓(종합) 2020-02-10 14:46:31
11일) 당일 현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371% 증가하는 등 중국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애경산업은 올해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연구개발과 국내외 마케팅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 y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넥스트K] "BTS처럼"…식품한류 'K아몬드', 만수르도 먹는다 2020-02-06 13:56:21
얻고 돌아갔다"고 설명했다. 특히, 티몰 바이어는 길림양행의 빠른 제품 생산을 높이 평가했다. 그는 "티몰 바이어들이 M&M 같은 경우도 제품 내는 데 6~8개월은 걸리는 데 너희는 단시간에 어떻게 빨리내느냐며 놀랬다"며 "대표인 제가 직접 허니버터아몬드도 개발한 경험도 있고, 바로 개발에...
[넥스트K] 더워도 안지워지는 K립스틱…동남아 여심 홀렸다 2020-01-30 08:18:21
중국 티몰에선 메인 컬러인 킬미레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 마스크팩·기초 넘어…색조 강한 K뷰티로 앞으로 웨이크메이크는 중국과 싱가포르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그는 "데어리팜은 우리에게 오랫동안 러브콜을 보내왔던 만큼, 앞으로도 협력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해...
"중국 프리미엄 시장 공략"…아동·위생용품 中직구몰 노크 2020-01-19 06:10:01
지난해 6월부터 중국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에서 유기농 생리대와 호르몬 주기에 맞춰 쓰는 여성 뷰티 제품을 해외 직구 방식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 업체에서 판매하는 생리대는 저렴한 중국산 생리대와 비교해 최고 2배 정도 되는 가격대지만, 제품의 성분을 따지는 중국 여성들을 겨냥해 '친자연...
F&F↑ 휠라↓…다른 길 가는 의류株 '투톱' 2020-01-13 17:38:24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도 판매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2.8%, 영업이익은 50.5% 증가한 것으로 추산된다. 지난해 기준 처음으로 연간 영업이익 ‘1000억원 클럽’에 가입할 종목으로도 꼽힌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덜 추운 겨울에도 질주하는 F&F…"올해 중국 매출 기대" 2020-01-13 11:23:50
각각 변경한다"며 "올해 2분기엔 MLB 키즈도 티몰 입점이 예상되면서 해외 사업을 통한 외형 성장이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올해 중국에서 브랜드 확장이 본격화된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이지영 연구원도 "올해 연말까지 누적 10개점을 오픈할 예정으로 점당 월 매출을 약 2억5000만원, 중국 매출을...
중진공, 한중 왕홍 합동 라이브 판매전 열어 2020-01-08 09:53:18
광군절(11월 11일)과 쌍십이절(12월 12일)에는 중진공이 운영하는 티몰 한국관(I’M STARTICE)을 통해 마스크팩·색조 화장품 등을 3만여개 판매했다. 중진공은 이번 합동 판매전을 통해 한국형 왕홍의 중국 소비자와 소통능력을 점검하고, 향후 온라인 인플루언서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또 3...
KB증권 "F&F, 성장 모멘텀 뛰어나…목표주가 상향" 2020-01-08 08:52:18
'디스커버리' 브랜드 성장 등으로 이익 성장이 강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F&F가 중국 상하이에서 매장 수를 늘리고 있고 올해는 'MLB 키즈' 브랜드가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 입점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해외 시장에서 오프라인·온라인 판로가 확대되는 상황이라며 "투자성에 있어 비교 우위에...
CES 뜬 라이언…카카오, 캐릭터 앞세워 '내수기업 꼬리표' 뗀다 2020-01-07 13:40:46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출시했고, 중국 최대 쇼핑몰인 티몰과 징둥닷컴에 입점을 시작했다. 올 1월에는 충칭과 대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매출 성장세 역시 가파르다. 작년 9월 말 기준 카카오IX의 연간 누적 매출액은 1000억원을 넘어섰다. 9개월 만에 전년도 매출(1051억원)을 앞지른 것. 카카오가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