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약처, 코로나19 치료제·백신 최근 상담사례 공개 2022-07-06 10:00:33
담은 '코로나19 치료제·백신 개발 상담사례집' 개정판을 6일 발간했다. 개정된 사례집에는 품질·비임상·임상 분야의 주요 상담사례가 추가됐다. 코로나19 치료제의 경우 투여경로·제형 변경 시 비임상 자료 요건, 흡입제의 품질과 비임상 자료 요건 등 상담사례가 추가됐다. 코로나19 백신의 경우 mRNA 백신...
슬로미, 중앙일보 후원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2022-07-05 10:30:57
제품의 안전성, 기술력을 갖추고 전담 상담 센터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신뢰를 쌓아온 점을 인정 받았다. 특히, 제품 출시 전 유해 물질 테스트를 통과하고 컬러 랩을 운영해 외부 전문가들과 함께 매년 트렌디한 컬러를 선정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슬로미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현대百 천호점에 '리바트 집테리어'…영업망 확대 잰걸음 2022-07-01 16:43:39
물론, 현대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리바트토탈 천호의 매장 면적은 798㎡(242평)로 침대·소파·식탁 등 총 200여 종의 가구와 도어·창호·벽지 등 인테리어 제품 300여 종이 전시된다. 리바트(가정용 가구),...
현대차, 두달에 한번씩…'매 홀수월 1일' 신입사원 뽑는다 2022-06-30 15:45:15
품질 등 다양한 직무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14일까지 받는다. 현대차는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열어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각 공고별 채용 설명회가 열리고 지원자와 현직 담당자 간의 1대1 직무 상담이 이뤄지는 식이다. 이번 설명회는 다음 달 8일에 개최된다. 현대차는...
현대차, 내달부터 홀수월 1일 부문별 신입 채용공고 일괄 게시 2022-06-30 08:47:18
▲품질 등 다양한 부문에서 이뤄지며 14일까지 서류 접수를 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지원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고 게시 시기에 맞춰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공고별 채용 설명회가 열리고, 지원자와 현직 담당자 사이의 1대1 직무 상담도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7월 8일...
더 빠르게·더 효율적으로…AI로 진화한 KT 고객센터의 풍경 2022-06-30 06:00:02
별다른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신원 확인이 이뤄져 상담을 이어갈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의 본인 인증에 걸리는 평균 시간이 기존 24초에서 5초로 19초가 줄었다는 게 KT의 설명이다. 박윤선 KT 노량진 고객센터 팀장은 "실시간 대화록을 통해 상담원이 고객의 문의 사항을 다시 묻는 횟수가 줄고, 요구에 대한 대응안을...
`국산 1호 코로나 백신` 탄생…식약처, SK바사 `스카이코비원` 허가 2022-06-29 14:35:25
허가전담심사팀을 꾸리고, 비임상·임상·품질 단계별 맞춤형 상담과 사전검토를 실시한 바 있다. 여기에 제품 개발의 핵심 단계이자 대규모 환자 모집이 필요한 3상 임상시험이 과학적이면서도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면역원성 비교임상시험 방식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임상시험을 설계하도록 지원했다. 또 지난 3월 ...
사고차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벤츠, 5년 연속 소비자 대상 2022-06-28 15:13:24
수리 및 후속 절차 등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 ‘모빌로’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접수부터 출고까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두 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한 팀을 이뤄 서비스 소요 시간을 최소화하는 ‘익스프레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5년 연속 소비자 대상 이런 노력 덕에 벤츠코리아는 올해 한국소비자협회 선정...
조폐공사, AI 상담원 도입해 고객과 소통 강화 2022-06-28 13:30:21
모바일 상담 채널을 개설해 고객 유입 채널을 분산시켰다. 나아가 지역사랑상품권 상담을 위해 365일 24시간 돌아가는 AI 챗봇을 도입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조폐공사는 최근 대전시 주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민원 응대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 만족 향상’이라는 주제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반장식...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그만큼 제품 품질에 자신이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사후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세라 케어’ 서비스도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포스코건설 더샵, 친환경 아파트로 호평 아파트 부문 1위포스코건설은 생태계를 감안한 단지 조경, 실내 맞춤 정원 특화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