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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7주년' 롯데마트, ‘품질 혁신’경영 나선다 2015-03-24 08:03:00
계획이다.품질 차별화를 위한 노력에도 나서 과일의 당도 선별 작업을 한층 강화한다. 사과, 수박, 참외 외에도 감귤, 메론 등으로 당도선별 과일 품목을 늘려, 전체 과일 중 당도선별 과일 운영 비중을 기존 26%에서 57%로 대폭 확대한다.소비자가 제품을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 이력 정보를 제공하는 ‘생...
[일등기업 일등상품] 껍질째 먹는 사과·김규흔 한과 'TV 빅딜' 2015-02-13 07:00:50
이상 사과만 선별해 구성한 제품이다. 껍질까지 먹을 수 있도록 9단계에 걸쳐 세척한 후 하나씩 비닐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부사 중에서 최고로 꼽히는 미시마 대과(9㎏)를 5만9900원에 판매한다.‘농협 제주 한라봉 2㎏ 3박스’와 ‘제주 골드 키위 1.2㎏ 4팩’도 3만9900원에 선보인다. gs홈쇼핑...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대를 이은 전통의 한방전문가, 한의보감 2015-02-04 13:48:36
제품을 구성했다. 무엇보다 까다롭게 선별한 최고급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고, 어떠한 합성 첨가물이 없어 가정의 건강을 걱정하는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위생을 최우선시 한 최신 자동화 생산설비에서 천연 추출 공법을 이용해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공법은 탄화현상을 없애고 맛?향과 유효성분을...
설선물세트로 딱!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상하식품의 울릉도산 명이나물 2015-01-30 19:05:08
있는 위생적인 생산라인에 있다. 원재료 선별과정을 규격화하여 품질을 등급화한 후→세척 밎 포갬작업→맛들임(배합 소스에 절임)→검사, 내포장(외포장 전 불순물이 포함된 제품 선별)→외포장 및 출하의 체계적인 절차 가운데 진행된다. 또한 글루타민산 나트륨?합성 착향료, 합성 색소, 합성보존료 발색제?산화방지제 ...
충남 당진 프리지아 올해 첫 출하 2015-01-22 09:50:43
품질이 우수해 지난해까지 일본에 50만본이수출되는 등 외국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다. 시의 한 관계자는 "최고 품질의 프리지아를 공급하기 위해 병해충 방제와 선별,포장 등의 지도에 주력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이 되면 출하 물량이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yej@yna.co.kr(끝)<저 작 권...
옥션-G마켓, 묶음배송 서비스 '스마트배송관' 오픈 2014-12-15 09:28:50
자체 물류센터에서 상품 입고부터 포장, 배송, 재고 관리 등 판매자들의 물류 운영을 대행하는 서비스다. 1인가구-생필품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소포장, 다품종 상품의 묶음배송 수요가 증가하면서 기존 물류센터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 판매자가 물류센터에 스마트배송 상품을 입고하면, 이후 관리-배송은...
사노산 스킨케어, 무자극 판정...독일 외코테스트도 `1등급` 2014-10-08 12:06:21
수렴과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거쳐 선발된 테스트 제품들을 엄격한 기준으로 성분, 포장상태, 효과 등을 테스트한다. 화장품의 경우 유해한 성분이 극소량만 검출되어도 최저 평가를 내리는 등 까다롭고, 엄격한 테스트이다. 또한 사노산 베이비 퓨어 센서티브 라인은 방부제, 색소, 파라핀오일, 파라벤, 향료 등이 성분에...
늦가을 추위, 이겨내는 방법? 2014-09-25 08:34:56
똑같을 수만은 없다. 우수한 원료를 선별하여 세심한 제조과정을 거쳐야 품질 좋은 홍삼액을 만들 수 있다. (주)정성원의 홍삼은 고려홍삼 100%를 활용해 홍삼의 품질은 최대로 끌어올리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신뢰할 수 있는 iso인증은 물론 웰빙의 척도로 여겨지는 haccp인증, 미국식품의약국 fda...
이마트,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구축‥매출 4조 목표 2014-09-23 15:09:27
개발해 주문부터 상품 선별과 배송에 이르는 전 과정을 관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작업장의 온도를 낮게 유지하고, `아이스 포장 박스`를 활용해 신선식품 판매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입니다. 이마트는 2020년까지 총 6개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구축해 온라인 매출을 4조원 가량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이마트 "온라인 물류센터로 배송량 3배↑·매출 4.2조 목표" 2014-09-23 10:41:15
선별과 배송에 이르는 판매 과정, 재고관리, 협력회사 결제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하나로 연동하는 최첨단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물류 시스템이다.이마트는 보정 센터를 포함, 2020년까지 이마트몰 고객주문의 70%가 집중돼 있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총 6개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운영해 온라인 매출을 4조20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