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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닉이 써 내려갈 대한민국 친환경차 역사 2016-01-22 17:40:14
회생 제동 시스템이 그래픽으로 센터페시아 상단에 표시된다. 변속 레버 역시 모형 자동차의 그것과 비슷하게 생겨 첨단까진 아니어도 전기차로 넘어가는 패러다임의 전환을 느끼게 해준다. 아이오닉은 아반떼에서 플랫폼을 가져와서 그런지 실내 분위기가 많은 부분에서 비슷하다. 프리우스와 같은 감성을 아이오닉에선...
르노삼성이 꼽는 SM6 장점은 '멀티센스' 2016-01-21 14:41:03
멀티센스 기능은 센터페시아에 자리한 8.7인치 통합 멀티 디스플레이의 메뉴나 다기능 로터리 스위치 또는 센터콘솔에 있는 2개의 전용 단축 버튼을 통해 선택 조절할 수 있다"고 말했다.특히 센터콘솔의 전용 단축 버튼은 운전자가 전방 운전 시야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손가락 터치만으로 주행모드를 변경할 수...
<시승기> 아이오닉 '압도적 연비…운전 재미도 갖췄다' 2016-01-20 14:50:38
둘러싼 파란색 소재와 산뜻한 느낌의센터페시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D자 모양의 스티어링휠도 독특했다. 스마트키를눌렀더니 시동이 걸려도 전혀 소음이 없어 계기판을 통해 비로소 시동이 걸린 것을인지할 정도였다. 배터리를 차량 뒷좌석 하부에 설치해 얻은 낮은 무게 중심 때문인지 고속에서도안정적이었고...
한국지엠, 개성 살린 쉐보레 스파크 출시 2016-01-11 10:57:57
적용했다. 실내에도 클러스터 주변을 붉은색 장식으로 마감하고 센터페시아에 레드&블랙 투톤 그라데이션을 적용했다. 조수석 앞쪽 시크릿 포켓박스에도 붉은색 매트를 입히는 등 실내외 통일감을 살렸다. >▶ 애플, 자동차 관련 도메인 등록...진출 가시화 ▶ [ces]페러데이 ev ffzero1, 슈퍼카가 된 사연 ▶ [연재]한...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4 피카소 1.6ℓ 판매 2016-01-07 09:51:51
2개로 나눈 a필러는 사각지대를 최소화한다. 센터페시아의 7인치 터치스크린은 접촉식 버튼으로 오디오, 전화, 주행 설정 등 차내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12인치 풀 hd 파노라믹 스크린은 주행 정보를 표시하며, 필요에 따라 정보를 선택 설정할 수 있다. 편의품목은 후방카메라를 기본 탑재했으며 스마트 키,...
[기획]올해 나올 SUV, 기대작 모아보니 2016-01-07 08:22:17
계기판, 센터페시아를 중심으로 재구성한다. 좌석은 나파 가죽 소재의 퀄팅 시트를 적용해 고급감을 높인다. 편의품목은 무드 라이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등을 추가한다. 안전품목은 차선 이탈 방지, 후측방 경보, 어라운드 뷰 시스템 등을 더해 상품성을 높인다. 반면, 가격 인상 최소화를 위해 비인기 품목인 크루즈...
새벽 벽두부터 신차 쏟아진다…아이오닉·K7 주목 2016-01-05 07:33:39
바탕으로 고급스럽고 와이드한 공간을 구현했으며센터페시아로부터 도어트림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디자인을 통해 공간의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쌍용차[003620]는 지난 3일 2016년형 코란도 스포츠를 출시했다. 렉스턴 W와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에 상품성을 높인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
[시승기+] 삼성 갤럭시탭 품은 르노삼성 'QM3 T2C' 몰아보니…"스마트하네" 2016-01-03 08:45:00
태블릿pc다.운전석 센터페시아에 위치한 전용 커넥터에는 삼성전자의 8인치 '갤럭시탭 액티브'가 들어가 있다. t맵을 이용한 내비게이션, 음악이나 비디오 재생, 후방카메라 모니터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갤럭시탭은 분리 또는 탈거가 가능해 운전할 땐 매립형 내비게이션으로, 평상시엔 태블릿pc로 이용할...
QM3 붙였다 떼는 '태블릿 내비'…르노삼성의 혁신 2015-12-30 07:00:49
수 있다.t2c는 qm3의 센터페시아( 윳嘲읏?공기조절장치 등이 있는 가운데 부분)에 부착된 태블릿 어댑터에 태블릿을 넣기만 하면 바로 작동한다. 기존 매립형 내비게이션의 단점인 업데이트의 번거로움과 거치형 내비게이션이 차량과 잘 연동하지 않는 문제를 동시에 해결했다. 차에서 떼면 태블릿pc로 활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 'EQ900' 출시 2015-12-16 15:21:51
운전자의 시선이동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센터페시아의 버튼을 단순화해 연관된 기능끼리 통합 배치 했으며, 스티어링 휠의 모든 스위치는 주행중 엄지손가락으로 조작 가능한 영역에 배치하는 등 차량의 각종 기능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터치패널 하단에 장식된 ‘아날로그 시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