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가철도공단, 윤리의 날 맞아 청렴 캠페인 전개 2024-05-29 14:59:14
?소통(Interaction), ?부패 제로(No Corruption), ?상호존중(Kindness)을 약자로 하는 자체 브랜드다. 철도공단은 윤리경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청렴 다짐 WINK 릴레이 챌린지 △출근길 청렴 캠페인 △청렴 포토 부스 이벤트 등 다양한 직원 참여형 활동을 추진하며 전 임직원의 윤리 의식을 고취하고 있다. 이성해...
JLR코리아, '레인지로버'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4-05-29 09:39:35
디렉터는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최고의 기회"라며 "이는 레인지로버의 럭셔리함과 정교함을 완벽하게 포착할 뿐 아니라 레인지로버와 윔블던이라는 두 모던 럭셔리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데보라 제반스(deborah jevans) 올 잉글랜드 클럽 회장은 "레인지로...
도시브랜드 급상승한 아산, 기업도시에서 문화예술도시로 변신 2024-05-28 16:07:20
85개 도시를 대상으로 △참여지수(소비자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지수(미디어의 관심도) △소통지수(소비자의 소통량) △커뮤니티(소비자 데이터의 확산량) 등을 조합해 매달 공개된다. 아산은 지난달 도시브랜드 평판지수 161만4706을 기록하며 전국 4위에 올랐다. 특별시와 광역시를 제외한 기초 단위 시로는...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빠른 비트로 만들어졌다.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처럼 즐겁고 유쾌한 멜로디에 빠른 박자감, ‘원해? 환타! 우린 원해’라는 여덟 글자가 반복되는 가사로 이루어져 중독성을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환타 관계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재미있고 유쾌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숏폼 콘텐츠로 제작한 결과...
상암 달군 10만 '환호성'…이래서 임영웅 임영웅 하는군요 [리뷰] 2024-05-26 21:33:14
브랜드의 이벤트 부스도 다양하게 차려져 있었다. 팬들은 여기저기서 '인증샷'을 남겼다. 예정된 시간이 되자 무대 위로 화려한 불꽃이 터졌다. 이와 함께 임영웅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뜨거운 함성이 쏟아졌다. 5만여명이 일제히 내지르는 환호성은 마치 천둥과 같았다. 이와 함께 하늘색 응원봉 물결이 일렁이자...
신세계백화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개설 지원 2024-05-26 06:00:05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해주는 온라인 플랫폼 '케이패션82'(Kfashion82)를 개설한 데 이어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기회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와 손잡고 국내 패션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케이패션82...
퇴사하고 베트남서 '당구장' 차린 30대, 한 달 수입이…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25 09:00:01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매장 운영과 소통을 위해서 매니저만큼은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으로 채용했죠. 부가적인 매출을 위해서 컵라면과 음료 맥주 등도 팔고 있죠." Q. 초기 비용은 어느 정도 들었나요. "처음부터 프리미엄화가 목표였습니다. 현지에서 유통되는 저렴한 용품이 아니라 국내 당구용품들을 직접 수입...
'오뚜기 3세' 함연지, 유튜브 접고 미국 가더니…깜짝 근황 2024-05-24 17:21:06
해당 부스를 둘러본 것으로 전해졌다. 함씨의 행보와 관련해 경영 수업이 본격화된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함연지는 오뚜기 지분 1.07%를 소유하고 있다. 한편 2023년 라면 브랜드별 매출에 따르면 농심 '신라면'에 이어 부동의 2위를 지켜오던 오뚜기 '진라면'은 농심 '짜파게티'에...
피어엑스, 여름부터 'BNK 로고' 달고 뛴다 2024-05-24 11:39:40
평가 받고 있는 기업이다. BNK금융지주 그룹브랜드부문장 안수일 상무는 "부산의 대표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하는 것이 우리의 중요한 책무라고 생각했다”며 “e스포츠 구단 FearX와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
KG모빌리티,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열어 2024-05-24 11:10:55
매우 높다"며 "행복한 일터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와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스킬 월드컵' 개최,,해외 정비사 역량 평가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