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6개 제품 무조건 30% 할인...`엄청난 기념세일` 2014-03-14 12:04:31
키스러버 립마스터, 인텐스케어 스네일크림,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리젠시아 옴므 멀티플루이드 6가지다. 네티즌들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이 500만명이나 돼?" "토니모리 세일, 쇼핑하러 가야겠네" "토니모리 세일, 화이트데이 기념인 줄 알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토니모리, 15일까지 `뭔가 다른` 대박세일...이유가? 2014-03-14 11:23:15
키스러버 립마스터, 인텐스케어 스네일크림,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리젠시아 옴므 멀티플루이드 6가지다. 네티즌들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이 500만명이나 돼?" "토니모리 세일, 쇼핑하러 가야겠네" "토니모리 세일, 화이트데이 기념인 줄 알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중산층 소비 파워에 기댄 '1등 브랜드'…구글·아마존·스타벅스에 안정적 투자 2014-03-12 07:01:25
마스터카드 아마존 스타벅스 등 우리에게 친숙한 파워 브랜드 기업이 많다. 투자국가가 선진국을 중심으로 세계에 분산돼 있는 데다 각 글로벌 브랜드의 매출이 세계에 걸쳐 잘 일어난다. 브랜드 파워로 인해 꾸준하고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성과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사람들이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하이마트, 직영매장 380곳…전자제품 원스톱 쇼핑 2014-03-06 07:00:52
소비자들이 비교해가며 구매하기 편리하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모바일이나 pc 품목은 소비자들이 직접 작동하면서 비교해 볼 수 있다. 국내 가전유통업체 중 상품 구성도 가장 풍부하다. 제품을 공급하는 협력사로는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위니아만도 등의 국내 제조업체와 소니, 브라운, 필립스 등의 해...
롯데쇼핑, 인천터미널 복합단지 마스터플랜 발표…"인천판 '롯폰기 힐스' 만든다" 2014-03-03 10:40:34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쇼핑공간이 갖춰지게 된다. 2019년에는 구월농산물도매시장 부지에 영업면적 3만3000㎡(1만평) 규모의 신개념 스트리트몰과 약 2000세대 아파트 10개 동이 2020년에 차례로 들어선다. ‘스트리트몰(street mall)’이란 보행자 이동로를 따라 가로형으로 배치된 상업시설로, 주로 유럽·호주...
LG전자, 1달간 매일 로봇청소기 한 대씩 쏜다 2014-02-03 11:20:04
홈마스터, 전용 앱으로 공간별 청소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청소 다이어리 기능을 지원한다. 원형에서 탈피한 사각 디자인으로 모서리를 깔끔히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기능도 포함된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로보킹 홈페이지를 방문해 제품이 필요한 이유나 청소...
유통업계, 춘절 맞은 8만 ‘요우커’를 잡아라! 2014-01-30 08:50:03
대상으로 설명회를 전개하고 은련, 비자, 마스터 등 글로벌 카드사와 연계, 공동 프로모션을 하는 것.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본점 전체 매출의 5% 였던 외국인 매출 비중을 올해는 2배 이상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 담당 최민도 상무는 “지난해가 중국인 마케팅을 시작한 원년이라면 올해는 구체적인...
리얼 맞춤체험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즈앤키즈(KIDS&KEYS) 전격 오픈 2014-01-14 15:53:39
정규직 마스터가 체험관을 운영하는 것도 차별점. 미디어 전문가, 패션 전문가, 경찰특공대, 스포츠선수 등 전문성을 갖춘 마스터가 체험관을 운영해 아이들이 재미와 함께 더욱 사실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키즈앤키즈는 개장을 앞두고 이용자를 위한 각종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이용자들이 기다리지...
신세계百, 중국인 고객 마케팅 총력 펼친다 2014-01-09 14:12:01
신세계백화점 인지도 향상을 위해 중국 4대 쇼핑 이슈(춘절, 노동절, 국경절, 성탄절)에 맞춰 중국 현지에서 여행사와 카드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은련, 비자, 마스터와 같은 대표 글로벌 카드사와 연계 공동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지난해부터 시작된 신화사 등의 중국 언론 팸투어도 정례화한다. 무엇보...
"다우 100P 넘는 상승에도 MSCI 한국지수 하락" 2013-12-27 10:00:06
쇼핑 시즌의 총 매출은 3.5% 증가했다. 마스터카드에 따르면 전체 연말 쇼핑 시즌매출이 3.5% 증가했고, 연말 특수라고 할 수 있는 11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2.3% 상승했다. 하지만 이것으로 미 증시가 사상 최고를 갈 정도는 아니다. 따라서 윈도드레싱과 오버슈팅의 영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