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폰6 vs 갤S5' 1라운드…애플-삼성 '2014 태그 매치' 주목 2014-03-07 16:00:22
없게 된다. '갤럭시 노트'는 갤럭시s 시리즈와 함께 삼성 주력 스마트폰 양대 축. 최신작인 '갤럭시 노트3'는 지난해 9월 4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국제가전박람회 2013(ifa 2013)'에서 공개됐다. 전작 '갤럭시 노트2'는 2012년 8월 29일 영국 런던에서 발표됐다. '갤럭시 노트4'도 올...
문성빈 대표 "'다함께 던전왕'으로 RPG 로망 이뤘다" 2014-03-02 11:47:58
'몬스터 길들이기'는 하나의 몬스터를 번갈아가며 사용하는 태그 플레이 방식이지만, '다함께 던전왕'은 주인공 캐릭터와 최대 3개의 소환수가 함께 하는 파티 플레이다. 여기에 유저참여형 던전도 재미 요소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함께 던전왕'의 그래픽이 조금 더 화려하다. full 3d지만, ...
골프 시즌의 시작, '프리시즌 골프쇼' 27일 개막 2014-02-21 15:40:24
스마트한 골프 애호가를 위한 실용주의 전시회 신제품부터 이월상품 까지... 질 좋고 우수한 제품이 반값에 [유정우 기자] 추운 겨울이 끝나가면서 날씨가 풀리고 봄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골퍼들은 가슴이 설렌다. 골프 시즌이 다가오기 때문이다. 올해도 2014년 골프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시즌 골프쇼'...
서울 모든 법인택시 `귀가 안심 서비스` 적용 2014-02-17 13:25:53
서울시는 시내 법인택시 2만3천대 전체에 NFC(근거리무선통신)를 활용한 `택시안심귀가서비스`를 적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안심귀가서비스를 이용하려면 NFC 기능이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스마트폰이 필요하며 사용 전 휴대전화 환경설정에서 `NFC 읽기/쓰기` 기능을 활성화해야 한다. 이번에 부착되는 NFC...
서울시 `택시 안심귀가 서비스` SK플래닛과 추진 2014-02-17 09:15:37
서울시와 SK플래닛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택시 안심귀가 서비스를 추진합니다. 서울시와 SK플래닛은 지난 14일 서울시 모든 택시에서 `NFC 택시 안심귀가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서울시는 나비콜 택시 7천800대에 SK플래닛의 NFC(Near Field Communication) 택시 안심귀가 서비스...
아디다스, 스프링블레이드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이노베이션 랩' 개점 2014-02-13 09:07:52
연출했다는 설명이다.아디다스는 향후 한달 간 매장 1, 2층에 설치된 체험 존에서 제품 테크놀러지 영상 시청과 제품을 직접 신고 달려보는 미션 등 총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제품을 체험한 사진을 #springblade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3월4일까지 매주...
"설 명절, 도와줘"~ 주부 거드는 똑똑한 '헬프 가전' 2014-01-31 08:59:00
및 가족의 건강상태에 적합한 메뉴도 추천한다. 스마트 광파 오븐 제품도 도움을 준다. 스마트 오븐 내에 rfid태그를 탑재해 사용자가 스마트폰 전용 앱에서 요리를 선택한 뒤 오븐에 터치만 하면 조리 가능 음식 및 온도, 시간까지 자동으로 설정한다.쿠쿠전자 등의 압력중탕기도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을 만들 때 좋다...
삼성전기 북미 전자가격표시기 시장 진출, 가격표 혁신 2014-01-15 11:12:20
약 5억2천만달러(5천600억원)이며 2017년이면 19억달러(2조원)를 넘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대영 삼성전기 상무는 "올해 2천억원 정도로 예상되는 ESL 관련 매출을 2016년까지 1조원으로 늘리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기는 또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근거리무선통신)가 내장된 ESL 태그도 함께...
SK플래닛, 맞춤형 패션쇼핑 '스타일태그' · 멀티 마케팅 플랫폼 '뉴OK캐쉬백' 2014-01-10 06:58:09
서진우 sk플래닛 사장은 지난해 11월 열린 ‘제2회 테크플래닛 2013’에서 이같이 sk플래닛의 지향점을 밝혔다. 기존 커머스가 단순히 소비자에게 획일화된 제품의 단면을 보여주는 판매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sk플래닛은 콘텐츠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신 정보기술(it)을 접목해 언제 어디서...
장동현 SK플래닛 부사장 "터키에 '11번가' 성공 진출…글로벌 플랫폼 도약" 2014-01-10 06:58:00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한 패션서비스 ‘스타일태그’도 미국에 내놓았고요. sk플래닛은 새로운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는 한편 다양한 인수합병(m&a) 가능성을 열어두고 글로벌 기업으로의 행보를 이어갈 것입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커머스가 향후 sk플래닛의 핵심 화두입니까. “앞으로 2~3년 동안 온·오프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