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씽나인’ 이선빈, ‘스타일 아이콘’다운 패션 센스 화제 2017-03-03 07:24:45
대사와 행동으로 결정적 순간마다 시원함을 선사하는 사이다 캐릭터 하지아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와 다양한 매력을 발산,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이선빈이 남심 여심을 모두 사로잡는 여친룩의 정석을 선보이는 러블리 패션으로 또 하나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선빈은...
황재균·최지만 무안타…추신수·박병호·김현수 휴식 2017-03-01 08:32:33
블루 파크 엣 펜웨이 사우스에서 열린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삭스의 시범경기에 8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3타수 무안타 2삼진을 기록했다. 최지만은 지난해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서 처음으로 메이저리그 무대에 올랐으나, 올 시즌을 앞두고 양키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다. 지금은 초청선수 신분으로 스프링캠프에...
박병호·황재균 홈런포로 무력시위…오승환은 2피홈런 2017-02-26 09:09:00
블루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2017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 2타수 1안타 2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1안타가 올해 시범경기 두 경기 만에 나온 박병호의 첫 홈런이었다. 박병호는 미네소타가 0-2로 끌려가던 2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보스턴 좌완 선발 로에니스 엘리아스의...
[게시판] 대선주조 리뉴얼 제품 주류대상 받아 2017-02-24 14:29:33
블루 소주가 '2017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대선주조는 시원블루를 리뉴얼하면서 증류식 소주 원액을 첨가해 소주 특유의 맛을 살려낸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알코올 도수를 17.5도에서 16.9도로 낮춘 리뉴얼 제품을 지난달 20일 출시했다. (부산=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한불모터스, 부분변경 시트로엥 C4 피카소 출시 2017-02-20 09:21:27
위 그릴 면적을 확장하고, 아래 안개등 부분과 그릴을 통합해 시원한 인상을 풍긴다. 안개등 주변을 c자형 크롬 장식으로 마감해 우아한 이미지도 강조했다. 실내는 7인치 멀티 터치 스크린, 12인치 led 파노라믹 스크린, 뒷좌석 접이식 테이블 등을 갖췄다. 엔진은 psa그룹의 블루...
초콜릿보다 달콤한 내 남자의 '향기' 골라볼까 2017-02-12 10:00:00
첫 향부터 시원함이 느껴지는 프레쉬 플로럴 프루트 계열 향수다. 가벼운 향기가 특징으로 쿨한 이미지의 남성은 물론 도시적인 느낌을 추구하는 젊은 여성에게도 적합하다. 가격은 75ml 기준으로 3만4900원. 올해 처음 나온 메르세데스 벤츠 블루는 벤츠가 한국 시장을 겨냥해 특별 제작한 향수다.한국 남성들이 선호하는...
`한국의 호날두` 손흥민 축구화 자랑 "내가 최고니까" 2017-02-09 21:08:59
게재했다. 사진 속 손흥민이 축구화를 들고서 환하게 웃고 있다. 그의 축구화는 시원한 블루컬러에 매끈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축구화 멋있다" "매끈하네" "손흥민 화이팅~" "토트넘의 전설로 남기를"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올 시...
주류시장 대세 '도수 낮은 술'…소주·양주 이어 막걸리 합세 2017-02-08 05:00:02
주력상품인 시원블루의 알코올 도수를 17.5도에서 16.9도로 낮췄다. 양주시장의 저도주 붐은 부산에 본사는 둔 골든블루가 2009년 처음 일으켰다. 40도짜리 일색이던 양주시장에 골든블루가 처음으로 36.5도짜리를 출시한 것이다. 이 제품이 인기를 끌자 양주업계 1위인 디아지오코리아를 비롯해 다른 양주 업체도 35도짜리...
복고 마케팅 대선주조 4홉들이 소주 출시…3만병 한정 2017-02-06 14:31:02
이번에는 4홉들이 소주를 내놓았다. 대선주조는 시원블루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4홉들이 소주(700㎖)를 3만 병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시중에 판매되는 소주(360㎖)보다 큰 4홉들이는 됫병 소주를 다시 보고 싶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라고 대선주조는 설명했다. 내용물은 시원블루와 같다. 1천920원의...
K팝 업계, 올해 중국보다 일본시장 파고든다 2017-01-24 17:55:23
열 계획이다. 은혁·동해(7월), 시원(8월) 등이 잇따라 제대하기 때문이다. sm은 지난해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가 빠진 상황에서도 일본에서 엑소(30만명), 샤이니(40만명), sm타운(5만명) 공연으로 관객 75만명을 모았다. sm은 매년 일본에서 200만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하고 있다.jyp는 지난해 주력 매출원인 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