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당 1억3000만원…슈퍼볼 '광고 전쟁' 2013-01-27 17:05:52
현대·기아차의 올해 광고비는 36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작년 광고비(약 270억원)보다 100억원 더 많다. 2010년 현대·기아차가 총 9편(30초 광고 8편, 60초 광고 1편)의 광고을 낸 적이 있지만, 당시엔 30초 광고 단가가 30억원 정도여서 광고비 총액은 300억원가량이었다.이태명/전예진 기자 chihiro@hankyung.com...
美슈퍼볼 광고 평가에 한국 소비자도 참여 2013-01-27 09:35:06
중에 2편, 총 5편의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광고는 2010년부터 국내 광고회사로는 처음 슈퍼볼 광고를 직접 제작해온이노션월드와이드가 제작을 맡았다.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인 슈퍼볼 경기는 미국 내 시청자만 4천만명이 넘고전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미국 스포츠계 최대...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훌쩍 뛰어넘는 광고비로도 유명하다. 뉴욕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올해 슈퍼볼을 중계 방송하는 미국 CBS는 30초짜리 광고를 평균 370만~380만달러에 판매했다. 작년 NBC의 평균 350만달러보다 높아진 것이다. 특히 올해 일부 광고비는 400만달러를 넘긴 것으로 보도됐다. 이를 바탕으로 추산하면 올해...
30초 광고에 43억원…싸이 등장하는 슈퍼볼 결승전 광고 주인공은? 2013-01-11 14:31:56
넘고 전 세계 200여 개 국에서 1억 명 이상이 시청을 하는 만큼 그 마케팅 효과가 뛰어나 세계적인 기업들이 앞다투어 기발한 광고들을 내놓는다. 광고 단가도 가히 천문학적이다. 지난해 30초 광고비는 약 40억 원으로 초당 광고비가 1억3333만 원이었으며, 올해 최소 단가는 약 43억 원, 초당 광고비가 무려 1억4천만...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유저가 원하는 반응을 보였을때 광고주가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CPA 상품은 총 5가지로 설치당 과금 방식인 PPI 상품, 아이콘 생성 상품,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연계된 SNS 상품, 비디오 시청 상품, DB 콜렉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측은 이번 제휴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