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에 여행상품 할인 2023-08-02 17:52:35
잠원동 본사에서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롯데그룹 여행사인 롯데제이티비와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한 롯데제이티비 제휴 할인 서비스는 롯데건설이 운영하는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기간은 지난달 19일부터 내년 ...
동부건설, 센트레빌 기술교류회 개최 2023-08-02 11:19:25
있도록 품질을 높여갈 계획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단지의 설계와 환경은 입주자의 삶의 질과 아파트의 가치를 결정하는 기준이 된다"며 "센트레빌만의 차별화된 자연 친화적 조경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브랜드 가치와 주거 만족도를 함께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여행상품 할인 2023-08-02 11:14:16
주거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롯데그룹 여행사인 롯데제이티비와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제이티비 제휴 할인 서비스는 롯데건설이 운영하는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기간은 올해 7월 19일부터 내년 7월 18일까지며, 롯데건설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답답해서 직접 뛰었다…대학 교수의 메타버스 개발 일기 [긱스] 2023-07-31 16:03:43
수 있게 됐다.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다양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었다. 3D 공간에 강의실 말고도 회의실, 콘퍼런스, 극장 공간을 추가했다. 학생들이 수업만 듣고 회의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 많은 3D 공간이 필요했고, 추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3D 공간을 만드는 작업이 만만치...
볼보차코리아,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프로그램 5기 수료 2023-07-31 09:30:44
제공할 것"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서비스 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투자와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초 1,110억 원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및 확충 계획을 발표한 데 이어...
"테슬라 수리 하세월"…평균 10.5일 걸려 2023-07-30 18:23:14
테슬라 차주의 사후서비스(AS) 만족도가 수입차 업체 중 최하위권으로 나타났다. 정확한 처방과 진단, 신속한 서비스 등 항목별 AS 품질 수준에서 업계 평균을 밑돌고 평균 수리 기간이 10일을 넘는 등 소비자가 체감하는 불편 요소가 상당하다는 분석이다. 30일 ‘2023년 상반기 한경 수입차서비스지수(KICSI)’ 브랜드별...
롯데마트·슈퍼, 매장에 들어오는 복숭아 선도 시스템 구축, 100% 비파괴 당도 검사 2023-07-26 16:01:35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롯데마트·슈퍼는 7월부터 입고하는 중생종(수확시기 중반에 나오는 품종)의 최소 중량 기준을 250g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끄럽고 신선한 복숭아를 판매하기 위해 선도 유지 기술 ‘퓨어 스페이스(Pure Space)’도 구축했다. 퓨어 스페이스는 공기 중 상품...
SSG닷컴 '신선보장제도' 전국 확대 1년…"재구매율 80%" 2023-07-26 09:35:52
= SSG닷컴은 고객이 주문한 신선식품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시 조건 없이 교환·환불해주는 '신선보장제도'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신선보장제도 전국 확대 1주년을 맞아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의 구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재구매율이 80%에 달했다. 고객 10명 중 3명은...
SSG닷컴 "신선보장 전국 확대 1년...10명 중 8명 재구매" 2023-07-26 09:28:32
SSG닷컴은 신선식품 품질 보증 서비스 '신선보장제도'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SSG닷컴은 신선보장제도 전국 확대 1주년을 맞아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년 간의 성과를 발표했다. 신선보장제도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이...
"'믿고센터'에 오십시오"…중고차 직접 보고 전문가와 1 대 1 상담 2023-07-25 16:20:10
수 있다. 황두현 엔카닷컴 사업기획추진실 이사는 “론칭 초반임에도 중고차를 직접 충분히 확인하고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나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중고차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를 중심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온·오프라인 어떤 구매 방식이든 엔카를 통하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