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화재, 고객패널·소비자보호센터·고객권익보호委…'고객중심' 시스템 구축 2017-07-04 17:14:56
해 관련 임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소비자보호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한편 매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를 토대로 취약한 항목을 분석하고 문제의 근원을 찾아 개선하는 활동을 계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삼성화재는 고객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손보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24시간 운영도...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슈퍼, 고객 사랑받는 '1등 프리미엄 슈퍼마켓' 2017-07-03 16:48:51
] 롯데슈퍼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대형슈퍼마켓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롯데슈퍼는 2001년 첫선을 보인 뒤 국내 슈퍼마켓 유통산업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슈퍼마켓 기업이다. 국내 소비 환경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콘셉트의 점포와 가치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가...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엘리트, 학부모·학생이 함께 만든 '패션 교복' 2017-07-03 16:46:04
] 엘리트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학생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엘리트는 50여 년간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복 품질 향상과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며 국내 학생복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두 브랜드다. ‘당신을 듣고 교복을 연구합니다’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으로...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상조의 더 바른 예를 실천하는 '예다함' 2017-07-03 16:44:18
2015년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 국내 상조회사로서 ccm인증을 받은 곳은 예다함을 포함해 단 두 곳뿐이다. 지난해에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를 수상했으며 아시아·태평양...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린나이코리아, 두 개의 화구 연결해 사용하는 전기레인지 2017-07-03 16:16:10
“린나이코리아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전기레인지부문에서 1위에 뽑혀 매우 영광스럽다”며 “소비자 중심의 편의성·경제성·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에몬스 가구, 우수한 품질의 가구에 감성을 더하다 2017-07-03 16:12:36
소속)로 선수를 파견한다.8만9600여 명의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사한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는 1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하며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등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이번 선정은 에몬스...
쉐보레, 스파크·말리부 명예의 전당에 올라 2017-06-29 09:04:42
등을 측정해 평가했으며 올해 소비자에게 호평받은 제품과 서비스를 발표했다. 스파크와 말리부는 디자인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각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최근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열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행했으며 새 광고를 통해 제품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킨 점이 수상 요인이라는 게...
인터넷 팩스 선두주자 `하나팩스` 고객만족 서비스 실현 2017-05-18 17:18:39
효율성이 높아졌고, 비용 감소 효과도 있어 만족스럽다는 이용 후기들은 고객의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현재 50만 개인가입자, 100여개의 기업고객사 이용하는 하나팩스는 SK브로드밴드, SK텔링크 등 대기업의 인터넷팩스 서비스 개발사로 도시철도공사, 롯데관광 등 다수의 대형 B2B고객사 보유하고 있다....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정신으로 감동 전달…'고객 희생' 최소화 노력 중요 2017-04-19 15:50:14
가치의 완성도를 고려해 최종 인증 브랜드를 엄선했다. 특히 한국닛산의 ‘닛산 알티마’와 sk증권의 ‘주파수’는 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스타벅스도 5년 연속으로 받았다. 이들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감동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기업은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끊임없는 브랜드 혁신…고객 사랑으로 돌아오다 2017-04-19 15:49:33
sk증권 '주파수'·한국닛산 '닛산 알티마' 5년 연속 수상 지역특성 살린 지자체 브랜드 두각 [ 최승욱 기자 ]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 k-csbi) 조사 결과가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