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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테마파크로 도약 2013-07-17 15:30:07
테마파크’라는 비전 아래 진정성과 열정을 가지고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만족과 기쁨, 따뜻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선정, 미국 오토 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k5∙스포티지r 1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kfc가 ‘2013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1위로 선정됐다. kfc는 'champs' 라는 운영 서비스 관리 체계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cleanliness(청결), hospitality(환대), accuracy of orders(주문처리의 정확성), maintenance of...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니즈에 대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과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형성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한국서비스대상 평가는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경영시스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미국의 말콤 볼드리지 국가품질상 평가...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이뤄졌으며 최우수 수상작 1편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회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최우수상(협회장상)은 숭실대학교 박정희 송예봄 최대국 씨 등이 참여한 ‘서비스 인카운터 지수의 개발 및 측정에 관한 연구-국내 공항서비스를 중심으로’가 선정됐다. 서비스산업의 성장속도가 빨라지면서 서비스 종류가 확대되고 있을...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가능케 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고객만족지수 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 중 하나다. 2002년부터 시작한 금호고속의 사회공헌활동은 현재 정착 단계에 이르렀다. 초기 물품 지원이나 환경정화 활동에 집중한 데...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아름다운 기업지수 활동은 내·외부 고객에 대한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 및 지속적인 신뢰관계 유지를 목적으로 ‘지탄받지 않는 경영’ ‘아름다운 노사문화’ ‘협력회사 상생경영’ ‘사회공헌활동’ ‘환경안전경영’ 등의 실천과제를 실행하며 2006년부터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더 높은 가치 서비스…더 깐깐해진 고객 잡았다 2013-07-08 15:35:01
kmac cs경영본부장은 “소비자의 선택은 냉정하므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차별화 전략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의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정확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매뉴얼 개발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서비스품질 조사는…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산업...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2013-06-27 15:30:20
생산성 향상을 이뤄야 한다. 품질이나 불량을 비용으로 인식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3)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과거에는 고객가치혁신을 서비스 부문에 한정해 왔지만 이제는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총체적 혁신을 해야 한다. 기업의 비전과 전략은 물론 신상품 개발, 고객대응체제, csi(고객만족지수)...
취업포털 커리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2013-06-27 11:01:10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구인구직 사이트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전반의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종합 지표이다. 커리어는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