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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 음식주문부터 배달까지…'페이나우 샵' 출시 2015-08-20 09:25:51
음식배달뿐 아니라 마트, 편의점, 蘆?매장의 배송대행이라는 신규 유망시장도 개척할 계획이다.손종우 lg유플러스 e-비즈사업담당은 "lg유플러스는 지난 1년간 배달시장의 고객 수요와 사업기회를 철저히 분석해 푸드테크 플랫폼 페이나우 샵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며 "lg유플러스와 외식업계,...
배달의민족, 네이버와 '소상공인 온라인 마케팅 교육' 진행 2015-08-19 15:24:54
배달의민족과 네이버는 지난 17~18일 이틀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우리가게 홈페이지 만들기'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배달의민족 가맹업주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가게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Smart & Mobile] '오늘 뭐 먹지' 고민에 모바일로 답하는 푸드테크 2015-08-19 07:00:00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달음식 주문부터 식자재 배달, 레시피 공유, 맛집 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배달음식 주문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이 집객 효과와 자금력을 바탕으로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는 한편 빅데이터, 근거리 무선통신 비컨 등...
아마존, 로봇·드론까지 활용…한국은 물류 85%가 화물운송 2015-08-17 19:10:53
배달업이 아닌 ‘플랫폼산업’으로 인식해야 한다”고 말했다.전통적인 물류의 개념은 수송 및 보관을 의미하지만 이제는 원자재 조달부터 생산, 판매 전 과정에 이르는 공급망 관리를 통칭하는 개념이다. 물류기업도 과거에는 제조업체의 하도급 또는 협력업체였지만, 전자상거래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국내 모바일 플랫폼, 해외 진출 잇따라 2015-08-13 10:39:06
재미라는 새로운 동기부여 방식을 통한 '게임화 플랫폼' 구축을 통해 글로벌 리더쉽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로컬 시장에서의 소모적 경쟁보다 과감하게 글로벌 행보를 해 나가는 것이 현명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it업계 한 관계자는 "최근 간편결제나 숙박이나 배달앱 등 '좀 된다' 하는 시장들을 보면, 사...
KTH, KBSN과 T커머스 연동 사업 진행 2015-08-11 10:32:27
채널 연동형 T커머스 사업을 진행합니다. KTH는 올레tv 플랫폼에서 KBSN 스포츠, KBS 드라마, KBS joy 등 KBSN의 주요 채널을 대상으로 각 채널 특성에 맞는 T커머스 서비스를 개발해 10월쯤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10월부터는 KBSN 스포츠 채널 중간에 치킨, 피자 등 배달 상품이나 야구 관련 상품을...
[쑥쑥 크는 부동산중개 앱] 발품 대신 '손 안의 중개업소' 터치…"사흘 만에 원룸 계약 끝" 2015-08-07 19:50:33
나서고 있다. 직방은 방을 내놓는 플랫폼 기능을 더했다. 집주인과 급하게 이사해야 하는 세입자들이 방 정보를 앱에 입력하면 반경 2㎞ 이내 직방 회원 중개업소에 공실 정보가 공유되는 서비스다.다방은 매달 새로운 제휴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의자 브랜드 시디즈와의 제휴...
입맛·날씨따라 레시피 추천…'푸드테크'가 뜬다 2015-08-03 19:19:41
때 스마트폰부터 찾는다. 이미 내려받은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에 저장해둔 집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 음식점 정보를 검색하고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한다.미식(美食)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tv에서 쿡방(요리 방송), 먹방(먹는 방송)이 인기를 끄는 것은 물론 배달음식 주문부터 식자재 배달,...
모바일온리 시대 '생활플랫폼' 광고시장 새 블루칩으로 2015-08-03 06:45:05
등을 통해 쇼핑, 배달, 게임, 부동산중개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플랫폼' 광고가 시장을 좌우하고 있다. 광고통계조사기관 닐슨코리아의 집계 결과를 보면 올해 상반기 지상파TV·라디오·신문·잡지·케이블·종편 등 6대 매체를 통해 집행된 생활플랫폼 기업들의 광고비는 총 1천800억원에...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2015-07-24 15:24:29
직접 음식을 만들어 사연의 주인공에게 배달까지 해주는 프로그램이다.모바일을 통한 콘텐츠 소비가 늘면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인기 영상 콘텐츠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채팅방 안에서 이를 감상하며 대화를 이어가는 방식이다.다음카카오 관계자는 "시청자 참여와 소셜을 타고 콘텐츠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