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빚 탈출 통제 불능 땐 개인회생 파산 전문가 도움 요청 2013-08-30 14:55:10
할 수 없을 경우 파산면책을 통해서 부채전액을 탕감하여 주는 제도이다. 개인파산자격은 영업자나 비영업자 등 신분에 관계없으며 개인의 경우에 신청할 수 있다. 개인파산 신청 자격은 채무가 재산보다 많아야 하며 전액 또는 일부 부채를 상환하는 개인회생과 달리 빚 전액을 탕감 받는 제도이다. 보통은 무직자나...
회사채 1억원 때문에…STX 코스피200서 제외 2013-08-29 21:51:55
지정…호텔신라 신규 편입 회사채 1억3천만원 어치를 보유한 한 채권자의파산신청으로 STX[011810]가 코스피200 지수에서 제외됐다. 한국거래소는 관리종목으로 지정된 STX를 코스피200 지수에서 제외하고 호텔신라[008770]를 새로 편입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장 마감 후 STX는 회사채 1억3천260만원...
개인 채권자, 중앙지법에 STX 파산신청 2013-08-29 18:42:17
대상으로 파산신청을 냈습니다. STX의 회사채 1억3천260만원을 보유하고 있는 개인투자자 이화석 씨는 "자율협약채권 은행단이 비협약채권자인 회사채 채권단에 대하여 협약채권자와 같은 채무재조정을 요구할 가능성이 있다"며 파산신청을 제출했습니다. STX는 현재 반기재무제표상 채무초과 상태이며, 유동성 위기에...
"글로벌 증시, 惡材 연속··한국 善防 기대" 2013-08-28 10:35:06
오늘 시장의 하락은 시리아 공습 가능성이 있다가 오늘 발표가 나니까 팔았다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것도 가능성이 있다. 부채한도 협상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 여기서 국방비를 줄이려는 시도가 당연히 민주당과 오바마 측에서는 있을 것이고 반대로 공화당은 싫어할 것이다. 미국의 부채한도 협상은 벌써 네 번째다....
장기 경기침체 속에 개인회생 워크아웃 신청자수 증가 2013-08-26 18:43:33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법원이 강제로 채무를 재조정해 파산을 구제하는 개인 법정관리이다. 개인회생 신청은 무담보채권의 경우에는 5억 원, 담보부채권의 경우에는 10억 원 미만이다. 변제 기간은 최하 3년, 최장 5년이며, 이 기간에 일정한 금액을 변제하면 나머지...
[현대차 품질 적신호 上]"아침에 나오는 차와 저녁에 생산된 차가 달라요" 품질문제 원인 뭔가? 2013-08-26 09:00:00
gm과 크라이슬러는 파산 직전까지 몰렸고, 혼다와 닛산은 엔고로 인해 해외 사업에 진통을 겪었다. 그 과정에서 현대·기아차는 판매대수를 늘리고 시장 점유율을 높였다. 영업이익도 자동차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하지만 지난해 글로벌 생산 700만대를 넘어서는 과도한 외형 성장을 달성하면서 품질 부문에 대한...
확산되는 신흥국 위기…터키·말레이시아·태국 경제도 '휘청' 2013-08-21 17:21:22
가능성 인도와 인도네시아 경제가 통화가치 급락으로 금융위기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위기가 계속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들 국가들의 통과가치는 21일에도 하락했다. 금융위기 이후 부채가 크게 늘어난 말레이시아와 태국 경제도 휘청거리고 있다. 터키는 통화 가치 하락을 막기 위해 금리를 20일(현지시간)...
"외국인, 韓 주식비중 줄일 가능성 높아" 2013-08-20 12:21:42
양적 완화 축소 가능성 차원에서 시장이 재해석하고 있는데 이중에서 가장 큰 것이 최근 고용지표 개선이라는 주장이다. 따라서 수요일 연준 의사록 이후 목요일 주간 실업수당 청구건수도 챙겨봐야 한다. 결국 이번 주 내내 지속될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다. 연준 양적 완화 축소, 테이퍼링 지겹지만 계속 월가에서도 이...
고통스러운 채무독촉 개인회생 개인파산제도로 탈출! 2013-08-19 14:14:01
또는 반복적으로 수입 발생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집회 등을 통해 법률관계를 조정하고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한 절차다. 개인회생 자격은 일정 수입이 있는 급여소득자와 영업소득자로 현재 카드연체나 개인사채 등 채무발생 원인과 시기에 상관없이 무담보채무는 5억...
美 자동차 '노동 유연성' 타고 살아나는데… 2013-08-18 17:10:58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자동차업계의 한 관계자는 “현대차 노조는 자동차산업 회생을 위해 양보한 uaw를 반면교사로 삼아야 한다”고 지적했다.뉴욕=유창재 특파원/이태명 기자 yoocool@hankyung.com ▶ '슈퍼甲' 현대차노조, 4만5000명 '매머드'…조합비 年200억원▶ 답답한 사측 "노조 180가지 요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