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힌드라, 소형 상용차 120만대 판매 2013-09-05 17:29:28
인도 픽업 부문에서 마힌드라의 시장 점유율은 58%에 달한다. 2013 회계연도인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판매실적은 10만2,885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1% 증가, 픽업 판매 이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한편, 마힌드라는 소형 상용차를 현재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알파...
스마트폰게임 해외 진출, 마케팅은 '선택' 아닌 '필수 2013-09-05 13:43:51
게임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 교두보를 마련하고 각 지역 특성에 맞는 마케팅 방안을 제시해 주고 있다. 이들은 온라인, 모바일게임의 국내 서비스 및 해외진출 시 필요한 브랜딩, 전략, 광고, 전시, 행사,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에 필요한 전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해주고 있다. 특히 넥스문(nexmoon)은 전세계...
웨이포트 "중국 내수시장 공략해 흑자전환 달성할 것" 2013-09-04 17:32:42
"남미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비용도 발생해 수익성이 낮아졌다"고 설명했다. 웨이포트는 R&D 비용을 늘리며 개발한 자체브랜드 'YAT'를 내세워 중국 내수시장 매출 비중을 올해 상반기 31.9%로 늘렸다. 지난해 내수 비중은 25.9%였다. 황 CFO는 "중국의 경제발전 속도가 둔화한 것은 사실이지만...
11월 상장 선데이토즈 "애니팡-사천성, 글로벌 우뚝" 2013-09-03 14:12:50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현재 세계 스마트폰 가입자는 연평균 35.5%씩 증가하고 있고, 세계 소셜 게임의 시장규모 역시 매년 78.4%씩 성장하며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특히 아시아와 남미의 모바일 게임 시장이 눈에 띄게 규모를 키울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해외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사용자가 1.3억...
헬로히어로, 일본서 출시 5일만에 1위 "터졌다" 2013-09-02 19:48:45
뽑히며 국내 모바일 rpg게임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에 '일본에서 헬로히어로가 다운로드 무료 부문 1위를 기록했습니다'라며 당당히 자랑을 늘어놓은 핀콘의 유충길 대표는 '당장 1위를 차지한 것에 일희일비 하지 않고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르노삼성, 8월 내수판매 올들어 최다…준중형 모델 선전 돋보여 2013-09-02 14:07:45
sm3(수출명: 플루언스) 등이 중동, 남미, 중국 등에서 수출 규모를 늘리고 있는 상황이다. 박동훈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최근 들어 회사의 안정적인 모습들이 고객들에게 긍정적으로 비춰지면서 실적에 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인다”며 “sm5 tce를 비롯해 최근 좋은 실적을 보여주고 있는 sm3,...
[마켓인사이트] 효성, 타이어보강재 사업 또 '보강' 2013-09-01 17:00:08
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하는 동시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효성은 글로벌 타이어제조 업체의 타이어보강재 부문을 지속적으로 인수하고 있다. 효성은 2006년 세계 2위 타이어제조 업체인 미국 굿이어의 타이어코드 자회사 유티카의 지분 100%와 미국 남미 유럽 등의 공장 4곳을 인수했다....
'헬로히어로' 팍스 프라임 게임쇼 출품, "미국 헬로!" 2013-08-30 15:58:46
시장에서도 헬로 히어로의 차별성은 유지하며 현지의 '헬로히어로'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핀콘은 지난 8월 28일 '헬로히어로'를 일본에 성공적으로 출시하였다. 돌아오는 가을에는 미국을 시작으로 유럽, 남미, 동남아, 중국에도 순차적으로 헬로...
닛산, 아메리카 대륙 생산 시설에 50억 달러 투자 2013-08-29 17:50:41
및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50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밝혔다. 닛산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아메리카 대륙의 급격한 성장에 대응하고 세계 환율변동과 같은 불확실한 상황에 대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수요가 높은 멕시코와 브라질에 신규 공장을 개설하고 기존 생산시설을 확충해 생산 대수와 시장 점유율을...
누가 '엄지'를 지배할 것인가…모바일 메신저 한·미·중 전쟁 2013-08-29 17:14:44
언어권인 남미로의 교두보를 마련한 것이다. 라인은 이달 초 미국에 ‘라인 유로·아메리카’ 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으로 북미와 유럽, 남미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라인의 해외 사업을 총괄하는 라인플러스의 강현빈 실장은 “아시아와 달리 미국·유럽 이용자 중에는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