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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업계, 건강 특화 상품 속속 출시> 2014-06-26 06:10:04
있다. 롯데카드의 'DC스마트 카드'도 의료 업종에서 결제액의 최대 10%(월 최대 2만원)를 할인해 준다. 주유소, 스포츠센터 이용액도 할인 대상이다. 하나SK카드의 '행복디자인 카드'는 의료 업종에서 최대 10%를, 대형마트·이동통신·택시 등 3개 생활 밀착 업종에서도 10%를 각각 할인해 준다....
금감원장 "금융거래 안전성 제고 노력해야" 2014-06-25 11:10:07
전자금융 환경의 새로운 변화와 다양성에 신속히 대응하겠다"고 언급했다. 그는 온라인 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 폐지, 금감원에 IT·금융정보보호단을 신설, 외부 전문가 단장 영입 등 금융당국의 노력을 소개했다. 또 전자금융 환경의 변화와 다양성이 금융서비스에 접목되면서 안전성이 확보될수...
[특징주]다음, 상한가 근접…'카카오의 힘' 2014-06-23 13:42:00
pc 온라인 대비 저렴한 광고단가, 쿠폰 발송, 결제 등의 강점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게임 매출 역시 정액 lte 상품 보급에 따른 네트워크 환경 개선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블루코트, '보안 시장 성장 단계별 이슈 분석 보고서' 발표 2014-06-23 12:07:24
기술이 소비자 환경에서 먼저 유행하고 이것이 비즈니스 환경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 등이 기업 it 인프라의 안전성을 위협하는 보안 위협 증가의 주요 원인이 되고 있다. 실제로 전세계 클라우드 시장도 지난 2012년에는 290억 달러(29조원)에서 오는 2016년에는 670억달러(67조원) 규모로 성장하며, 같은 기간 스마트폰...
삼성전자, 현지 업체와 손잡고 칠레 대학 프린터 공급 체결 2014-06-23 11:01:01
하는 학생들의 요구와 칠레 IT 시장 환경을 반영하여, 삼성전자가 현지 솔루션 제공업체와 협력해 클라우드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첫 번째 수주 사례입니다. 앞으로 이 학교 학생들 4만 5천여명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스마트폰으로 인쇄 명령을 하면 해당 문서는 클라우드에 저장되고 교내 곳곳에 설치된 프린터 중...
[특징주]다음, 카카오 실적 기대에 상승 2014-06-23 09:21:11
쿠폰 발송, 결제 등의 강점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게임 매출 역시 정액 lte 상품 보급에 따른 네트워크 환경 개선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다음 카카오 통합법인의 올해와 내년 영업이익은 각각 2731억원과 446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봤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다음, 카카오 실적이 주가 결정…목표가↑-대우 2014-06-23 07:48:22
발송, 결제 등의 강점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게임 매출 역시 정액 lte 상품 보급에 따른 네트워크 환경 개선 등으로 증가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2014년 카카오의 광고 매출은 전년 대비 265% 증가한 1050억원, 게임 매출은 48.6% 늘어난 2642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9:27:25
paying user, 지불 유저 1명당 한달에 결제하는 평균 금액을 산정한 수치)를 살펴보면 중국이 한국보다 3분의 1가량 낮다. 따라서 텐센트의 가장 큰 숙제 중 하나는 바로 최대한 많은 유저를 모바일 플랫폼에 끌어들여 지불하는 습관을 갖게끔 하는 것이다. 보 왕 총괄은 '모바일 게임 월별 유료 사용자 비율은 2013년...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5:59:21
paying user, 지불 유저 1명당 한달에 결제하는 평균 금액을 산정한 수치)를 살펴보면 중국이 한국보다 3분의 1가량 낮다. 따라서 텐센트의 가장 큰 숙제 중 하나는 바로 최대한 많은 유저를 모바일 플랫폼에 끌어들여 지불하는 습관을 갖게끔 하는 것이다. 보 왕 총괄은 '모바일 게임 월별 유료 사용자 비율은 2013년...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19 22:59:01
paying user, 지불 유저 1명당 한달에 결제하는 평균 금액을 산정한 수치)를 살펴보면 중국이 한국보다 3분의 1가량 낮다. 따라서 텐센트의 가장 큰 숙제 중 하나는 바로 최대한 많은 유저를 모바일 플랫폼에 끌어들여 지불하는 습관을 갖게끔 하는 것이다. 보 왕 총괄은 '모바일 게임 월별 유료 사용자 비율은 201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