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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株, 중국 교체 시기 다가왔다"-신한 2013-03-11 07:28:58
타이어 교체주기를 3년, 주행거리는 3만~4만km로 권장하고 있어 시기상으로는 중국 타이어 수요가 늘어날 때가 도래했다"고 평가했다. 최 연구원은 "중국 시장 공략을 늦췄던 브리지스톤과 미쉐린, 피렐리 등 글로벌 타이어업체들이 최근 중국 투자를 가속화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증설이 완료되는...
콘티넨탈, BMW와 자율주행차 개발 협업 2013-03-10 23:54:39
숙련된 테스트 참가자로 구성한 선별팀이 주행에 나선다. . 특히 회사는 적응형 크루즈컨트롤, 비상제동보조장치와 같은 운전자 보조 기능에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카메라와 적외선 레이더 등은 주행환경을 기록하고, 운전자에게 위험상황을 경고하며, 궁극적으로는 운전자의 부담을 줄여준다. 올해 회사는 운전자 보조기...
옵션은 빵빵 · 가격은 낮춘 i30 · i40 2013-03-10 17:09:12
트림보다 가격을 5만~25만원 낮춘 유니크 트림도 추가했다. 스포티한 주행을 원하는 운전자를 위해 고속주행에 적합하게 만든 ‘i40 d-스펙’도 내놓았다. i40 2013 가격은 가솔린차를 기준으로 세단은 유니크 2500만원, pyl 2600만원, d-스펙 2950만원이다. i30 2013에도 열선 스티어링 휠을 적용하고 천연 가죽시트 등을...
금호타이어, 신규 TV광고 '세종대왕'편 선봬 2013-03-10 02:04:01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실제 주행장면을 교차 편집해 리듬감을 살렸다. 기존 광고와 달리 타이어 자체를 전면에 내세운 점도 특징이다.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과거에는 고가의 수입산 타이어가 더 좋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최근 소비자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다"며 "국내...
年1조원 탈세 '게릴라'…공사장 돌며 불법 주유 2013-03-08 17:11:26
주행이 어려운 건설 중장비 외에 덤프트럭, 버스 등이 이동주유 시설에서 기름을 넣는 것은 법으로 금지돼 있다. 실제 하루 수백대의 덤프트럭이 드나드는 대형 공사 현장은 가짜석유 불법 유통 온상지로 꼽힌다. 늦은 밤이나 새벽을 틈타 게릴라식으로 치고 빠지는 불법 이동주유 차량을 적발하기도 쉽지 않다.“제보를...
현대차, 2014년형 에쿠스 뉴욕오토쇼에서 첫 공개 2013-03-08 15:23:36
여건에 맞도록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개선했고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최첨단 안전사양을 적용했다. 운전자 정보시스템(dis)도 갖췄다. 현대차는 신형 에쿠스로 미국 고급차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2010년 하반기 미국시장에 투입한 에쿠스는 지난해 전년대비 24%가 증가한 3972대가 팔려 좋은 반응을 얻고...
[시승기] 수입 해치백 시장 잡겠다는 '볼보 V40' 최대 무기는? 2013-03-08 12:25:58
45kg 가벼운 가솔린 모델은 몸놀림이 매우 날렵했다. 주행 모드를 스포츠로 바꾸고 가속페달을 힘껏 밟았다. 시속 100km를 7초(제로백 6.9초)만에 주파하며 부드럽게 앞으로 달려나갔다. 볼보의 스포츠 세단 s60의 뛰어난 주행성능을 닮은 듯 했다. t4는 2.0ℓ 직렬 5기통 터보엔진이 장착돼 최고 출력 213마력, 최대 토크...
현대차, 2013 제네바 국제 모터쇼 참가 2013-03-08 12:03:20
구현했다.이와 함께 그랜드 싼타페는 주행환경과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노멀, 스포츠, 컴포트 3가지 모드의 조향감 선택이 가능한 ▲’플렉스 스티어’ 기능, ▲4.3인치 tft-lcd 슈퍼비전 클러스터, ▲어댑티브 프론트 헤드램프(afls), ▲주간주행등(drl), ▲주차조향보조시스템(spas),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등 최신...
기아차, ‘2013 제네바 모터쇼’ 참가 2013-03-08 11:58:49
기술의 섀시와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돼 주행 성능이 강화됐다. ‘씨드 gt’와 ‘프로씨드 gt’의 외관 디자인은 ▲더욱 역동적인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 ▲보석 모양의 led주간주행등 ▲듀얼 머플러 ▲18인치 알로이 휠 ▲빨간색 캘리퍼 등을 적용해 고성능 하이테크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씨드 ...
[시승기] 제네시스 '다이나믹' 입었다 ··· 다음 단계는? 2013-03-08 08:56:25
거의 없다. 저속 구간에서 부드럽게 속도가 붙은 주행 맛은 여느 고급 세단 못지 않다. 시속 100km 이내 도심 주행에선 실내 정숙성도 뛰어나 안락함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다만 운전 즐거움(펀 드라이빙)은 부족하다. 제네시스가 스포츠세단보다 정통 세단이기 때문. 서울~춘천고속도로에서 150km에서 170km 사이를 달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