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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의 애니팡' 탄생 힘들어진다 2013-02-04 17:15:39
토대였던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대형사들이 적극 진출하면서다. 카카오에 지분을 투자한 위메이드를 비롯해 cj e&m, 컴투스, 네오위즈인터넷 등이 카카오톡 게임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초기에는 카카오톡에 게임이 몇 개 없어 금방 이용자들의 눈에 띄었지만 지금은 1주일에 10개 이상 카카오톡을 ...
"자원부국 몽골, 철도 등 SOC사업 본격화" 2013-02-04 17:14:34
등 새로운 이웃들의 투자를 기다리고 있다”며 “지난해 11월에는 한국과 몽골 기업 간 콘퍼런스를 열었고 이달 말에도 석탄콘퍼런스를 개최해 한국 투자자들을 초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2000여개의 한국 기업들이 진출해 있지만 대부분 관광 부문”이라며 “한국의 대기업들이 호텔, 식당 등 서비스 분야에만...
M&A 핫이슈‥`위기의 제약업` 2013-02-04 17:11:34
비용이 필요한데 다국적 제약사들은 투자 이익에만 관심을 둘 뿐 연구개발 자금을 쏟아 부을지는 미지수이기 때문입니다. 또 브랜드를 앞세운 다국적제약사는 국내영업이 수월하지만 거꾸로 국내 제약사가 이 다국적제약사를 발판으로 해외에 진출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해 실익도 많지 않다는 평가입니다. 결국 ...
[마켓인사이트] 스틱인베스트, 대형 M&A 시장 진출 2013-02-04 17:10:48
“그동안 그로스캐피털 투자를 통해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만큼 이제 바이아웃(경영권 인수) 분야 진출을 고민할 때가 됐다”며 “순수 제조업 부문 기업들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또 바이아웃 투자를 하더라도 인수금융을 활용하지 않는 등 기존의 보수적인 투자 방식은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스틱인베스트먼트는...
"비오면 물건값 달라지는 인도…구매는 직접 챙겨야 낭패 모면" 2013-02-04 16:48:07
인도 진출 10계명은 △현지 신뢰 구축 △원천기술로 승부 △철저한 현지화 △합작투자시 각별한 주의 △미리 진출한 일본 기업 공략 △적극적인 영업전략 △거래시 안전장치 확보 △한·인도 cepa 활용 △꼼꼼한 경영관리 △대체인력 확보 등이다.송송이 무협 연구위원은 “장기적인 안목으로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며...
`약가인하` 폭탄맞은 제약업계‥비상구는? 2013-02-04 16:12:40
해외진출과 신약개발에 힘을 쓰고 해외 직적투자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약가인하로 이익이 나지 않으면서 어려운 상황입니다. 신약개발 등에 대한 세제지원이나 유연한 약값 적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그러나 문제는 올해 역시 사정이 크게 달라질게 없다는 점입니다. 이미 추가적인 약가 인하가 예고돼 있는데다...
"인도, 완벽한 현지화로 공략하라"‥무협, `인도 진출 10계명` 발간 2013-02-04 12:00:00
무협 관계자는 "인도에 진출하려면 단기적인 성과를 내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신중하게 접근해야 하며 인도인들 사이에서 직접 경험하며 부딪혀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 인도 시장 진출전략 10계명 1. 긴 호흡으로 인도 문화에 젖어들어 신뢰를 구축하라 2. 원천기술을 보유한 제품으로 승부하라 3....
"유원컴텍, 가장 잘 나가는 고객 보유중"-한화證 2013-02-04 08:21:03
한화투자증권은 4일 유원컴텍에 대해 "가장 잘 나가는 삼성전자와 중국 로컬업체를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는 진단을 내놨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이 증권사 김희성 연구원은 "자회사 유원화양(지분율 57.1%)은 삼성전자와 zte, 화웨이 등 중국 로컬업체에 스마트폰 내장재(bracket) 공급이 크게...
소자본창업 커피전문점 돌풍 ‘카페 이탈리코 미니’ 2013-02-04 06:00:34
동경하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타업종에 비해 높은 투자 비용으로 인해 창업의 문턱이 높은 아이템으로 손꼽혀 왔다. 이러한 창업시장에서 적은 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커피전문점 상품이 선보이며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9년 이태리 명품 캡슐커피 전문점으로 런칭...
<中 스마트폰 급성장…삼성전자 위협한다> 2013-02-04 05:52:06
등 해외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작년에 주로 100달러대의 중ㆍ저가폰을 내세워 최근 시장에서 도태된 노키아, 모토로라 등의 자리를 메우고 있다는 것이다. 가트너는 중국업체들이 3년 뒤에는 스마트폰 3억2천723만대를 수출해 중국 이외의 국가에서 팔리는 스마트폰의 60.8%를 차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