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엠證 "LG이노텍, 실적 모멘텀…목표가 상향" 2013-05-16 07:39:41
계열사 매출 비중이 높고 외부 판매 매출에서 일본 업체와 경합 중인 품목이 많지 않아 엔화 약세의 영향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1조6천438억원과 358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6.0%와 126.3%씩 증가해 대폭적인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그는 구체적으로 2분기의 경...
4월 생산자물가 2.8% 하락…3년반 만에 최대폭 2013-05-16 06:00:28
원·달러환율이 지난해 같은 달보다 1.2% 떨어지면서 생산자물가지수가 내려갔다"고 말했다. 품목별로 보면 휘발유(-15.2%), 경유(-13.2%) 등 석탄·석유제품(-12.1%)과 고철(-21.5%), 슬래브(-23.2%) 등 제1차금속제품(-12.2%)의 하락폭이 컸고 공산품은평균 4.7% 떨어졌다. 사과(-11.2%), 돼지고기(-16.4%),...
애플, 특허소송 대상에 갤럭시S4 추가 2013-05-15 17:34:45
품목으로 내세우고 있다. 애플은 법원이 자사의 요청을 받아들이면 갤럭시s2,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10.1, 갤럭시 넥서스, 갤럭시탭, 갤럭시 플레이어 등 가운데 하나를 빼고 갤럭시s4를 소송 대상에 넣는다는 계획이다. 두 회사의 2차 특허소송 재판은 소송 대상 제품과 관련 특허 등을 확정한...
요즘 뜨는 패션 브랜드…어! 낯익네 2013-05-15 17:04:05
청바지 중심에서 티셔츠, 원피스, 점퍼 등으로 주력품목을 다양화한 게 주효했다. 빅뱅, f(x), 블락비 등 아이돌 가수들도 즐겨 입는 옷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10~20대 젊은 층이 편안하게 골라 입을 수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로 브랜드 이미지를 바꾼 게 성공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승원 보이런던 디자인실장은...
보브, 20대용 색조 화장품 2013-05-15 17:00:57
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를 15일 내놨다.100여개 품목을 1만~2만원대로 책정했다. 올해 주력제품으로 만든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플래쉬 호일 라이너’(2g·1만2000원대)는 레드와 블루, 골드 등의 선명한 색상의 아이라이너로 고광택 제형으로 만들었다. ▶ 서태지-이은성, 억' 평창동 신혼집 봤더니 ...
'할인경쟁'에 지친 저가화장품, 제품 다양화로 돌파구 찾나 2013-05-15 14:41:43
출혈경쟁을 자제하고 품목 다양화를 통한 매출 성장에 눈을 돌리고 있다. 제 살 깎아먹기식 경쟁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판단 아래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15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저가 화장품 업계는 최근 가격 할인 마케팅 경쟁 한계에 부딪히면서 신시장발굴 일환으로 품목 다양화를 선택하고 있다. 그동안...
<표>아시아 D램 가격 0.08% 상승 (15일 오전) 2013-05-15 12:57:58
현물가격 동향 품목 최고가 최저가 평균 등락율(%) ddr3 2gb 256mx8 1600mhz 1.69 1.64 1.670 -0.06 ddr3 2gb 256mx8 1333 mhz 1.69 1.62 1.664 -0.12 ddr3 2gb 256mx8 ett 1.57 1.47 1.523 0.00 ddr3 1gb 128mx8...
일본 가솔린 SUV 대결, 토요타 RAV4 vs 혼다 CR-V 2013-05-15 11:09:02
71.2㎏로 rav4가 유리하다. ▲편의·안전 품목 rav4는 8개의 에어백(무릎 및 동반석 쿠션 포함), 경추 보호 시트(wil), 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tpms), 사각지대에 접근하면 경보를 알리는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 시스템(bsm) 등이 있다. 편의품목으로는 드라이버 모드 셀렉터, 블루투스·usb·아이팟 단자,...
면세점 화장품, 왜 잘 팔릴까? 2013-05-15 10:55:01
있다. 특히 면세점에서 잘 팔리는 품목중 하나인 화장품은 셀 수 없이 많은 브랜드들이 들어서 있다. 평소 접할 수 없는 많은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에 잘나가는 브랜드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잘 팔리는 화장품 목록은 실시간으로 바뀌며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면세점에서 높은...
LG생활건강, 드럭스토어 메이크업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론칭 2013-05-15 10:01:59
품목으로 구성했다. 주력 타깃층은 20대다.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출시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플래쉬 호일 라이너’는 빨강와 파랑, 금색 고광택 제형을 적용해 펑키한 아이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용량은 2g이며 제품가는1만2000원이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애교살 플럼퍼’는 미세한 펄을 함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