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경대학교 모델연기전공, 학점은행제 개설… 커리큘럼은? 2013-01-25 15:00:18
통한 멀티 퍼포밍아티스트 양성'이라는 교육 목표로 설립됐다. 또한 국내 최초 정규 모델연기전공과 연계한 체계적인 모델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 현직 탑모델 및 엔터테이너로 구성된 교수진과 최첨단 교육시설도 갖췄다. 이에 더해 sbs 슈퍼모델대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아시아슈퍼모델선발대회 등 각종...
2PM, 올해도 아시아투어 열기 이어간다 2013-01-25 14:28:07
티켓 오픈은 1월26일 이루어질 예정. 특히 2pm이 jyp 아티스트 최초로 필리핀에서 콘서트를 가지는 만큼 현지의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한편 2pm은 지난해 11월부터 중국 상하이, 인도네시아, 대만, 마카오 등지에서 매회 8천~1만명 규모의 콘서트를 개최, 아시아를 열광케 했다. 특히...
칠판에 그린 극사실화, 사진이라고 믿고 싶을 뿐! 2013-01-25 11:46:32
해당 아티스트의 천재적인 예술 감각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칠판에 그린 극사실화, 정말 리얼하다”, “칠판에 그린 극사실화, 정말 그린게 맞아?”, “칠판에 그린 극사실화, 사진이라고 믿고 싶을 뿐”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성인 인증! 스무살은 화장법부터 다르다? 2013-01-25 10:49:01
피부결을 정돈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헬렌박은 “메이크업 입문자는 손으로 화장하지 말고 촘촘하고 넓은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쉬로 얼굴 전체를 쓸어주듯 하라. 그래야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뽀얀 에그 피부를 만드는 헬렌박 ‘비밍미러 비비크림’도 주목해야 할 아이템. 밀착력,...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밝힌 ‘연예인 피부비밀’ 알고보니… 2013-01-25 09:17:43
게 무대조명…” 꽃미남 메이트업 아티스트로 알려진 홍민철은 명성에 걸 맞는 화려한 프로필과 함께 업계에서 인정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로 통한다. 슈퍼주니어, 달샤벳, 이민기, 김옥빈 등 스타들과의 작업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진태옥 패션쇼의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연극, 오페라 등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다양한...
에일리, 2013 그래미어워즈 레드카펫 밟는다 2013-01-25 09:09:07
각층의 저명인사들과 역대 그래미 수상자와 올해 후보에 오른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 날 에일리는 ‘엠넷 아메리카 라이징 스타(mnet america rising star)’로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도 누릴 계획이다. 엠넷 아메리카측은 “에일리는 2012년 혜성처럼 등장해 지난 201...
2030세대 女心 잡아라!… 커피전문점 '감성마케팅' 나선 이유 2013-01-25 08:35:50
유명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협업)을 통한 '감성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 투썸커피는 이달 초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테디와 손잡고 홍대에 '투썸스튜디오'를 선보였다. 이 매장에서는 힙합스타일의 유니폼을 입은 바리스타가 커피를 내리고 테디가...
아티스트가 만든 파운데이션은 뭐가 다를까? 2013-01-25 00:30:28
뉴욕파 해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화장품은 크게 삼파전으로 나뉜다. 1991년 독자적인 브랜드를 런칭해 막대한 성공을 거둔 바비 브라운, lg생활건강과 색조 브랜드 vdl를 합작한 웬디 로웨까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시작된 것. 이들이 선보이는 궁극의 파운데이션을 분석한다....
듀오웨딩페어, 알뜰 결혼 준비 ‘골든 타임 이벤트’ 2013-01-24 17:08:29
웨딩 체험관’에서는 오키나와 현지 아티스트가 사전 예약자에 한해 헤어 메이크업을 시연해 줄 예정이다. 오키나와 채플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 존도 운영할 계획이며, 오키나와 웨딩에서 실제 사용되는 드레스도 현지에서 공수해 전시한다. 특히 오키나와 웨딩 체험관 현장 방문 예비부부 중 한 커플을...
중화권에선 FT아일랜드가 최고 인기 2013-01-24 16:56:32
아티스트들에 대한 국가별 선호도가 이같이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2월11~31일 주요 18개국 네티즌 92만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최대 한류시장인 일본에서는 동방신기가 40.8%를 얻어 1위에 올랐다. f(x)는 12.1%, 소녀시대 10.7%, 2ne1 10.1%, 에일리 8.1% 순으로 나타났다. 동방신기는 러시아에서도 18.9%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