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씨소프트 '모두의 게임' 1000만 다운로드! 2013-01-10 10:44:16
협업을 통해서도 모바일 개발 역량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모두의 게임', 이젠 색약 유저도 쉽게 ok! 모두의 게임, 일주일만에 300만 돌파 'wow' 성영익 대표 '가로수길에선 '모두의 게임' 한다' 핫독스튜디오, 장애우 내복선물...
<'최종병기' OLED TV 숨겨라> 2013-01-09 18:26:54
못해 특별히 할 말은 없다. 일본이 어느 수준인지는 난이도와 기술력을 봐야 안다"면서도 "특별히 새로울 건 없다. 아마 관련 제품을 만드는 모든회사에서 (울트라HD OLED TV를) 준비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HE) 사업본부장 권희원 사장도 "나중에 제품을 봐야 알겠지만 OLED TV는 모듈...
권희원 "곡면 OLED TV, 경쟁사보다 빨리 출시" 2013-01-09 17:00:07
권 사장은 소니와 파나소닉이 56인치 울트라HD OLED TV를 선보인 것과 관련해 "나중에 제품을 봐야 알겠지만 OLED TV는 모듈 업체와의 협업 관계가 굉장히 중요하다. 소니는 대만의 AUO 패널을 사용해 (LG전자와 LG디스플레이[034220] 관계 보다)좀 더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 기업의) 곡면 OLED...
매서운 겨울 '귀마개 헤드폰'의 유혹 2013-01-09 15:30:35
적용해 클래식한 순수함을 강조한다.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의 헤드밴드 슬라이더와 결합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네오디뮴 자석을 탑재해 풍부하고 섬세한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음 왜곡도는 0.5% 이하로 낮췄다. 50만4000원.소니코리아가 최근 내놓은 프리미엄 헤드폰 라인업 ‘mdr-1r’...
<인터뷰> 김종준 하나은행장 2013-01-09 08:00:44
개발해 나갈 것이다. 하나SK카드 등 카드사와의 협업해 모바일 카드와 스마트폰 관련 서비스를 공동으로 기획하고 재미있는 기능이 조합된 스마트폰 전용 금융상품과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준비할 계획이다. 전자지갑도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완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대출잔액 중...
캡슐 내시경으로 식도~소장 정밀 촬영 2013-01-08 17:07:32
지난해 80억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는 120억원까지 매출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지난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계기로 올 상반기 중 최대 시장인 미국에 진출하는 게 성장 요인이 될 것이라는 판단이다. 이 사업이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기술개발 초기부터 연구소, 병원, 기업 등이 협업했기 때문이다....
[부산·경남]한국선급, 2013년 조직개편 및 정기인사 단행 2013-01-04 14:31:24
이끌어 가기 위해 기존의 기획조정실을 전략기획본부로 승격하고, 기존의 기획조정실 소속이었던 경영관리팀, 전략기획팀을 각각 기획조정팀, 사업전략개발팀으로 명칭을 변경, 재편했다. 또 경영·연구개발(r&d)혁신 태스크포스팀을 혁신기획팀으로 승격하고, 감사실 소속이었던 법무팀도 법무기획팀으로 명칭을 변경,...
[Focus] 한반도에 꽃피는 '포용의 리더십'…재계도 '알파 걸' 전성시대 예고 2013-01-04 10:31:31
한 전통 산업에 비해 창의 및 감성적이고 협업을 중시하는 정보기술(it) 사회에서 여성 특유의 온화함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큰 장점이다. 인류가 개발할 수 있는 마지막 자원이 여성이라는 지적도 있다. 저출산 및 고령화 시대에 잠재력이 큰 여성 인력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국가와 기업의 성패가 갈린다는...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해 마진률이 높은 패션은 매출을 견인하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홈쇼핑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기 때문. 특히 최근에는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가치 제고에 나서고 있다. 현재 패션시장이 저가의 spa 시장과 명품 시장으로 양분화되고 스마트한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홈쇼핑...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선에서 지난해 25%까지 올라갔다. 올해는 30%까지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연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대형 pb브랜드를 육성하는 데 투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자회사이자 상품 공급회사인 cj imc, cj의 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cj e&m과 연계한 다양한 사업도 선보일 예정이다.gs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