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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직원 신속한 신고로 2천만원 보이스피싱 피해 막아 2018-03-12 20:40:35
조직에 속아 2천만원을 송금하려던 고객을 보고 경찰에 신속하게 신고해 피해를 막았다. 12일 부산 영도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부산 영도구 영도우체국에 A(84) 씨가 찾아와 2천만원을 특정 계좌로 송금해달라고 요청했다. 영도우체국 직원 강모(40)씨는 고령의 고객이 뚜렷한 이유를 밝히지 않은 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07 15:00:02
고령보 우륵교 차 통행 허가해야"…고령주민 국민청원 180307-0477 경제-0097 11:17 두산인프라코어, 발전기 첨단엔진 'DX12' 중동서 공개 180307-0482 경제-0098 11:20 하이트진로, 마산 맥주공장서 '참이슬' 만든다(종합) 180307-0487 경제-0099 11:20 문경시 수돗물 누수방지 사업…수십억원 예산절감...
카카오뱅크, 65세 이상 전용 고객상담 서비스 시작 2018-03-02 11:22:25
고객들의 상담 편의성 높이기 위해 `고령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전용 상담 전화번호는 `1599-8500`으로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1599-3333)와 구분해 운영합니다. 카카오뱅크는 고령 고객의 특성에 맞는 상담 절차 및 상담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상담 전화 연결시 상담...
카카오뱅크, 만 65세 이상 고객 전용 전화상담 서비스 시작 2018-03-02 09:57:14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1599-3333)와 구분해 운영한다. 고령 고객 전용 전화상담은 상담 전화 연결 시 곧바로 고령 고객 전담 상담 직원과 연결된다. 상담 과정에서는 어려운 금융 용어 대신 고객의 이해 정도와 우리말 사용 속도 등에 따른 고객 맞춤형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2-22 15:00:02
고객 대표자 회의 참석 180222-0234 경제-0045 09:34 "소액주주 주총 참여 독려해달라"…금융위, 증권사들에 요청 180222-0244 경제-0046 09:42 신한은행, 통합 앱 '쏠' 출시 180222-0246 경제-0047 09:46 NH농협은행, 아파트관리비·국세·범칙금 자동알림 서비스 180222-0249 경제-0048 09:50 풀무원, 발달장애인...
삼성웰스토리, 유전자 맞춤형·고령친화형 식단 개발한다 2018-02-22 13:43:57
삼성웰스토리, 유전자 맞춤형·고령친화형 식단 개발한다 한국식품연구원과 MOU 체결…"고령화·4차 산업혁명에 선제적 대응"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삼성 계열 식음 서비스 기업 삼성웰스토리가 유전자 맞춤형 식단 등 특화 서비스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삼성웰스토리는 식음 산업의 미래기술을 확보하고...
日가상화폐 투자자 최고 55% 세금 직면…비과세국가로 이탈 조짐 2018-02-09 16:30:57
최고경영자(CEO)가 전했다. 마에가와 CEO는 고객 유입이 늘어나고 있다며 가상화폐 소득 과세와 관련한 자문을 원하는 30~40대가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일본 국세청은 탈세 등에 대비해 가상화폐 투자자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있으며 도쿄와 오사카 내 팀을 통해 가상화폐 거래에 대한 면밀한 감시를 지속하고 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2-09 08:00:09
라이브사이트 운영 180208-1174 지방-0264 17:00 롯데백화점 마산점, 설맞이 어시장 고객에 주차타워 개방 180208-1176 지방-0265 17:01 부산가정법원 보호소년 특별반 졸업식 열려 180208-1177 지방-0266 17:02 통영 한산도 교회서 불…8천만원 피해 180208-1178 지방-0267 17:03 남칠우 민주당 대구시당 부위원장...
[JOB뉴스] '100세 시대' 50대 황혼 알바 구직자 5년새 7배나 늘었다 2018-02-07 16:19:44
1년 이상 장기 아르바이트를 희망하는 이력서 비중은 13.2%였지만 50대 이상 고령층에서는 1년 이상 장기 알바를 희망하는 비중이 45.0%로 3배가 넘었다. 근무기간을 ‘무관’으로 설정하는 비중도 35.3%로 전체 평균 30.0%보다 높았다. 이에비해 10대 알바생의 1년 이상 장기근무 희망 비중은 2.8%, 20대 알바생...
메트라이프생명, 보이는 ARS 업그레이드…개인별 맞춤 메뉴 제공 2018-02-01 09:57:20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상담사 연결 시에도 고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적합한 상담사를 연결해 주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했다. 예를 들면 직전에 통화를 했던 상담사와 다시 통화할 수 있도록 메뉴를 제공하고, 고객서비스 우수상담사, 펀드 지식 우수 상담사, 고령 고객 전담 상담사 등 각 상황에 맞는 상담사를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