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 모른다…커피전문점 결제금액 13% 늘어" 2024-06-26 10:24:23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올해 1∼5월 국내 주요 커피전문점의 결제추정금액은 2조9천26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등 고급 커피전문점은 결제추정금액이 1조7천308억원으로 12% 늘었으며 이디야커피, 메가MGC커피 등 가성비 커피전문점은 1조1천954억원으로 14%...
남아공 연정 참여 정당 10개로 늘어…조각 지연 2024-06-24 18:52:42
3석, RISE 2석, ALJAMA 2석, 범아프리카회의(PAC) 1석, 굿(GOOD) 1석 등이다. ANC 대표인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은 지난 14일 개원 의회에서 중도 우파 성향의 DA, IFP, PA 등의 지지로 283표를 얻어 연임에 성공했다. 지난 19일 취임식과 함께 두 번째이자 마지막 5년 임기를 시작한 라마포사 대통령은 지난 21일 DA의 존...
공정위, 신임 사무처장에 남동일…조사관리관에 육성권 2024-06-24 09:58:35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신임 비상임위원에는 오규성 변호사가 임명됐다. 오 신임 비상임위원은 제42회 사법시험에 합격한 후 17년간 법관으로 재직했으며, 현재는 법무법인 굿플랜 변호사로 일하고 있다. 2020년부터 2년여간은 공정위 전원회의 심의 운영, 의결서 작성 등을 총괄하는 심판관리관을 역임하기도...
SK슈가글라이더즈, 선수 유니폼 재활용해 스포츠백 등 굿즈 제작 2024-06-24 08:29:30
파우치, 머리끈 등으로 만들었다. 제작한 굿즈는 SK슈가글라이더즈 팬클럽과 연고지인 경기 광명시 청소년 및 시민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모두 다른 패턴으로 제작돼 단 하나뿐인 굿즈를 간직할 수 있어 팬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SK슈가글라이더즈에서는 연간 180벌의 유니폼이 소진되며, 유니폼은 재생 폴리...
제네시스, 獨뉘르부르크링서 트랙 택시 달린다 2024-06-23 09:28:37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영국 최대 자동차 축제인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gv60 마그마 콘셉트와 g80 ev 마그마 콘셉트를 전세계 최초로 주행 시연할 예정이다. 1993년 시작된 굿우드는 고성능 스포츠카, 럭셔리카, 클래식카 등 희소 가치가 높은 자동차와 스타 드라이버가 한데 모이는 행사로 자동차가...
'오렌지색 입은 고성능' 제네시스, 독일 뉘르부르크링 달린다 2024-06-23 09:00:22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트랙 택시를 통해 얻은 고객 경험은 제네시스 성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내달 11∼14일 영국 최대 자동차 축제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GV60 마그마 콘셉트와 G80 EV 마그마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주행 시연할 예정이다. winkite@yna.co.kr...
남아공 첫 연정 참여 정당 8개로 늘어…의석 71% 확보 2024-06-22 17:20:38
아프리카민족회의(ANC)에 따르면 원내 제2당인 민주동맹(DA)과 잉카타자유당(IFP), 애국동맹(PA), 굿(GOOD)에 이어 전날까지 범아프리카회의(PAC), 연합민주운동(UDM), 자유전선플러스(VF PLUS)가 추가로 GNU에 합류했다. 이에 따라 GNU는 전체 의회 의석 400석 가운데 ANC 159석, DA 87석, IFP 17석, PA 9석, VF PLUS 6석,...
라볶이 전문점 디델리, 리뉴얼 런칭…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4-06-21 10:33:33
꾸미기에 사용할 수 있는 디디 캐릭터 굿노트 스티커를 무료로 배포한다. 디델리 본사 디엔에프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분들께 더욱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해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재방문 쿠폰으로 증정하는 ‘땅콩마라’ 할인 쿠폰은 1924 Z세대를 위해 준비한 야심작 신메뉴로, 다채로운 메뉴와...
LG전자, 긍정 콘텐츠 확산 캠페인…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 돌파 2024-06-21 10:07:09
밝혔다. LG전자는 SNS에서 낙관의 힘을 확산하기 위한 라이프스 굿 브랜드 활동으로 지난달 29일부터 알고리즘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긍정 콘텐츠를 퍼뜨리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Optimism your feed)’ 캠페인을 시작했다. 유튜브, 틱톡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를 넘어섰다. ...
'라이프스 굿' 확대하는 LG전자…조주완 "선한 영향력 확산" 2024-06-21 10:00:01
브랜드 슬로건을 랩핑한 라이프스 굿 트럭이 각 사업장을 순회하며 차량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라이프스 굿 캠페인 영상, 사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구성원들이 직접 공유한 나만의 긍정 슬로건 등을 상영, 긍정의 힘을 전파한다는 취지다.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