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이유비 “요즘 ‘집콕 생활’, 요리에 취미 붙어 다양한 요리 시도 중” 2020-09-21 14:31:00
관리 방법을 물었다.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린다. 나는 트러블 피부에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다. 여기에 피부도 되게 얇아서 민감하다. 그래서 오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쓴다. 피부는 노력으로 얻어지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뷰티 노하우도 밝혔다....
[bnt화보] 이유비 “얼마 전 백일섭 선생님과 단편영화 ‘평양랭면’ 촬영, 많이 배워” 2020-09-21 14:30:00
관리 방법을 물었다.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린다. 나는 트러블 피부에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다. 여기에 피부도 되게 얇아서 민감하다. 그래서 오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쓴다. 피부는 노력으로 얻어지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뷰티 노하우도 밝혔다....
[bnt화보] 이유비 “낯 가리는 성격이지만 길에서 알아봐주면 반갑게 인사해” 2020-09-21 14:30:00
관리 방법을 물었다.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린다. 나는 트러블 피부에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다. 여기에 피부도 되게 얇아서 민감하다. 그래서 오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쓴다. 피부는 노력으로 얻어지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뷰티 노하우도 밝혔다....
[bnt화보] 이유비 “드라마 ‘조선구마사’ 감우성, 장동윤과 호흡 맞출 예정” 2020-09-21 14:29:00
관리 방법을 물었다.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린다. 나는 트러블 피부에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다. 여기에 피부도 되게 얇아서 민감하다. 그래서 오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쓴다. 피부는 노력으로 얻어지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뷰티 노하우도 밝혔다....
선미, '겟잇뷰티' 촬영 현장 사진 공개...'뷰티 아이콘' 2020-09-17 16:26:00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선미는 손목에 립 제품 발색을 확인하며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선미는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진행과 함께 ‘쑈라벨’ 진행을 맡은 오마이걸의 효정과 ‘찐자매’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평소 뷰티 아이콘으로 유명한 선미는 이날 공개...
선미, ‘겟잇뷰티’ 촬영 현장 사진 공개 “믿음이 가는 MC 되고 싶다” 2020-09-17 11:20:10
사로잡는다. 이어 선미는 손목에 립 제품 발색을 확인하며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선미는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진행과 함께 ‘쑈라벨’ 진행을 맡은 오마이걸의 효정과 ‘찐자매’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평소 뷰티 아이콘으로 유명한 선미는 이날...
전효성, 유튜브 통해 '왓츠 인 마이 백' 콘텐츠 공개 2020-09-12 18:37:00
받은 립 오일 틴트, 직접 구매했지만 한 번도 사용해 보지 못한 토일렛 퍼퓸까지 소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효성은 남다른 사이즈의 텀블러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려 800ml의 대용량 텀블러를 공개하며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재치 넘치게 장점을 덧붙였다. 최근 커피를 끊었다는 전효성은...
[인터뷰] 정혁의 멈출 줄 모르는 고공행진 2020-09-08 10:45:00
염색약 광고도 해보고 싶다. 입술이 두꺼워서 립 제품 광고도 좋다. 자동차는 남자의 로망이라고 생각한다(웃음). 그래서 꼭 해보고 싶다. 술 광고도 해보고 싶은데 술을 못 마신다.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진다. 맥주 대신에 탄산수 광고도 하고 싶다. 보고 계시는 광고주분들 있으시면 연락 주시길 바란다(웃음)” q....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출시 2020-08-27 10:11:15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했다. 현재 헤라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상반기 누계),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팜파스 컬러와 더불어, 도시와 어울리는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표] 2기 인구정책 TF 20대 핵심과제 2020-08-27 09:30:06
신설하고 고령친화 제품·서비스 표준화 로드맵 수 │ ││립 │ │├────────────────────────────────┤ ││17) 디지털 금융역량이 부족한 고령자 특성을 감안하여 온라인 특판 │ ││상품과 동일·유사 혜택을 보장하는 고령자 전용 대면거래 금융상품 │ ││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