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태국·베트남 론칭…메가 브랜드 도약 2020-01-06 15:09:32
수상한 것이다. 티몰 글로벌은 입생로랑, 제이준코스메틱, 샹프리 등 중국에서 인기 있는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경쟁이 치열한 곳이다.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 마케팅도 강화한다. 지난해 광군제인 11월 11일 티몰 글로벌 애경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92억원(약 5554만위안)의 매출을 올렸다. 전년보다...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아모레퍼시픽, 3D프린팅 마스크팩으로 CES 호평…뷰티 혁신 선도 2020-01-06 15:04:47
마몽드 브랜드에서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현재 티몰에는 2012년 라네즈를 시작으로 설화수, 이니스프리, 려, 프리메라 등 10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해외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오는 일도 시작했다. 지난해 12월 미국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넥스트K] "실리콘밸리, 의자가 곧 회사 복지"…'블프' 사로잡은 K의자 2020-01-02 08:28:34
티몰에 입점한 뒤 광군제 때 시디즈 의자 980개를 팔았다"며 "중국 이커머스에 처음 나선 해였지만 나름 의미있는 성과를 낸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시디즈는 2012년 중국 최대 사무가구회사 오로라와 합작 법인을 세웠지만, 지난해 독립법인을 따로 설립했다.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에...
BTS·박항서 붐 타고 경남제약 '레모나' 베트남 간다 2019-12-30 18:08:12
매출 극대화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제약은 베트남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레모나의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중국, 미국 등 해외 유통업체들과도 제품 공급 협의를 하고 있다. 아마존과 중국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전예진 기자...
상폐 몰렸던 경남제약, BTS 업고 회생하나 2019-12-29 18:14:56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과 미국 아마존 등에서 ‘레모나 BTS 패키지’는 품절 대란을 빚고 있다. 지난 2일엔 이 회사의 ‘레모나프렌즈몰’이 열리자마자 두 시간 만에 레모나 BTS 패키지 제품이 모두 팔렸다. 경남제약은 밀려드는 주문에 공장을 풀가동하는 등 물량...
서부T&D, 드래곤시티 등 부동산 가치 3兆 등 2019-12-29 16:07:05
드러나고 있다. 중국 최대 e커머스 업체인 티몰과 타오바오가 발표한 지난 7월 브랜드별 화장품 매출 순위에서 기초와 색조라인을 통틀어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는 10위권에 진입하지 못했다. 중국 자국 브랜드의 약진 때문이다. 내년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방한이 성사될 가능성이 높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한국화장품...
[넥스트K] 매운 마라엔 K막걸리 '딱'…파리지앵도 '술술' 2019-12-26 08:51:10
막걸리는 온라인 매출도 확대하고 있다. 티몰과 징동닷컴을 통해 2014년부터 캔막걸리를 판매하고 있다. 그는 "중국 온라인 매출은 한 번도 감소한 적 없이 매년 성장해 왔다"며 "현재 해외 시장에선 미국의 비중이 가장 많지만, 5년 정도가 지나면 중국 비중이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내다봤다....
알리바바 시가총액, 페이스북 추월…세계 6위로 2019-12-17 16:35:28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쟁사 텐센트와 함께 중국 전자결제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알리바바는 캐시카우인 전자상거래 분야 외에도 클라우드, 음식 배달 서비스, 인공지능(AI) 반도체 개발, 소액 대출, 영화 제작 등 문화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cha@yna.co.kr (끝)...
더블유드레스룸, 중국 1등 왕홍 리쟈치와 함께 대륙의 `향기` 사로잡아 2019-12-17 14:37:43
대표는 "중국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중국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향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중국 시장 확대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투지 인터내셔널이 지난 9월 더블유드레스룸을 티몰 내수몰 런칭 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의미가...
중국 덕에 빛나는 '광채쿠션'…4분기도 '서프라이즈' 2019-12-17 10:12:13
시장을 읽는 통찰력과 빠른 시행력은 중국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IBK투자증권은 클리오의 목표주가를 2만5000원에서 2만6000원으로 소폭 상향 조정했다. 안지영 연구원은 "올해 중국에선 티몰 내수로 전환 중이지만 내년 마케팅 전략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고은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