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자체 브랜드만의 가치와 경험을 세밀하게 디자인해 제공하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세계의 테스트베드라고 불릴만큼 까다로운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넘버원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시장을 글로벌로 확대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올해 K-BPI 조사에서 산업별 1위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현황을 살펴보면 182개...
GS건설, 외관 특화 설계 적용 '운암자이포레나 퍼스티체' 4월 분양 2024-03-25 09:27:08
실제로 이러한 단지들은 단조로운 디자인에서 벗어나 조망권 확보와 실용성, 고급스러움 등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를 바탕으로 지역 내에서 높은 인지도와 상징성을 갖추게 된다. 일례로 올해 2월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에서 분양한 '메이플자이'는 고급 아파트에 적용되는 스카이브릿지 설계로 분양...
한소희도 카리나도 못 참았다…"노타투존? 문신은 내 자유" [이슈+] 2024-03-23 08:02:04
생활 패션에서 '타투 스티커'로 개성을 뽐내는 사례가 많아진 탓도 있다. 원할 때마다 떼고 붙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된 것. 지난 2월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는 무대에 앞서 팔과 다리에 별 모양 타투 스티커를 붙이고 나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배우 한소희는 평소 타투 스티커를 즐겨 하고,...
[신상잇슈] 쉐이크쉑 '멕시칸 스파이시'·빙그레 '식물성 바유 리뉴얼' 2024-03-23 07:00:05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고 당 함량을 3분의 1 수준인 5g으로 낮췄다. ▲ LF[093050]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판매수익금 일부는 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 활동을 펼치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외국인 유학생 특화 정보제공 플랫폼 운영사 쿠랩,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글로퍼 1기‘ 운영 협약 체결 2024-03-22 12:10:44
창업 교육, 코칭, 비즈니스 모델 디자인, 데모데이 등 실전적인 교육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국내 창업에 필요한 창업 지식과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이해시키고 나아가 글로벌 창업팀을 발굴,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선발자들에겐 각종 교육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필수적인 VISA...
대우건설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4-03-22 09:51:49
스마트 스위치 2.0'은 풀터치 스위치와 생활정보기로 구성돼 있다. 5인치 풀터치 LCD가 적용된 스마트 스위치는 하나의 제품에서 다양한 기능(조명·색온도·디밍·난방·콘센트 제어)을 제어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원하는 조명의 색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모드(일상·학습·휴식·릴렉스)가 제공되며, 사용자 모...
대우건설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3-22 09:39:40
= 대우건설[047040]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이 빌딩 테크놀로지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5인치 풀 터치 액정표시장치(LCD)가 적용된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은 집안 조명과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50년 모래와 씨름한 그가 말했다, 난 그림자를 그릴뿐이라고… 2024-03-21 18:00:54
디자인아트에서 개막한 개인전 ‘무한육면각체’에서 김 화백을 만났다. 왜 벽돌만을 그리는가의 대한 답은 5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는 1978년 홍익대 학부 졸업 당시 ‘사실과 현실’이라는 극사실회화 단체를 결성했다. 산업화가 한창이었고, 노동자들의 시위도 빈번한 때다. 풀과 벽돌을 쉼 없이 그렸다. 극사실...
SKT·SKB, 'T-B브랜드'로 iF 디자인상 수상 2024-03-21 08:41:43
미래를 향해 열린 문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통해 고정관념과 한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 새로운 비즈니스, 새로운 생활을 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의 'T-B 브랜드 아트월'은 리뉴얼된 T-B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와 기업 비전, 브랜드 핵심 가치를 사내 구성원들에게 알리고 사옥...
14만명에게 따스함과 정겨움 선사…'파리의 벨 에포크' 열흘 뒤 떠난다 2024-03-20 18:46:49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흘 뒤 막을 내리는 이 전시는 지난 석 달간 인터파크 전시 예매 순위 최상위를 꾸준히 지켰다. 21일까지 전시를 찾은 관객은 총 13만8000여명. 폐막일인 오는 31일까지 15만 명 돌파가 확실시된다. “놀랍다”는 게 미술계와 전시업계의 반응이다. 외국인 생존 작가의 전시로는...